‘신의 열매’ 노니 화장품 소재로 각광

200여종 식물 영양소와 비타민 풍부 천연 항산화제 효과

‘신의 열매’로 불리는 노니가 화장품 소재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화장품 업계에서는 건강식품의 효능을 그대로 제품에 담아 신제품을 출시하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노니는 여러 연구에서 피부 개선 효과가 입증되면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2016년 건국대에서 진행한 ‘화장품 소재로서의 노니 추출물에 관한 특성 연구’에서는 노니 추출물을 함유한 기초 제품의 효과를 증명했다.

노니 추출물을 함유한 크림을 제조해 30~50대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4주간 아침저녁으로 도포하게 한 후 각질 함량, 모공 수, 피부 색상 및 눈 밑 주름 수의 변화를 비교 측정한 것이다. 실험 결과, 노니 추출물이 함유된 크림을 바른 그룹은 각질 수와 눈 밑 주름 지수가 모두 감소했다.

또한 노니는 200여종의 식물 영양소와 비타민이 풍부해 ‘신의 열매’로 불리며 천연 항산화제로서의 효능을 인정받았다. 노니에 함유된 프로제로닌은 손상된 세포의 정상화를 돕기 위해 단백질을 합성하고 재생을 돕는다.

노니에는 항산화 효과를 높이는 폴리페놀도 다량 함유돼 있어 2003년 유럽의 노벨 푸드로 선정된 바 있다. 이에 따라 화장품 업계는 노니의 다양한 효능을 담은 뷰티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파파레서피 ‘노니 클렌즈 라인’

피부 관리의 기본은 클렌징~ 파파레서피 ‘노니 클렌즈 라인’

파파레서피는 노니 성분이 함유된 ‘노니 클렌즈 라인’을 출시했다. 노니 클렌즈 라인은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는 노니 추출물과 탄산수를 함유해 피부 세정력을 높여주며, 미세먼지 특허 성분인 POLLUSTOP 성분이 피부에 보이지 않는 2nd SKIN 필링 막을 형성해 외부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노니 클렌즈 탄산 클렌저는 미세하고 조밀한 거품이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탄산 버블 클렌저다. 에어리스 용기를 사용해 외부 공기의 유입을 막아 오래도록 신선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탄산 마사지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노니 클렌즈 탄산 클렌징 티슈는 피부가 민감한 아기도 사용 가능한 안티몬 FREE 레이온 원단을 사용해 피부에 가해지는 자극을 최소화했다. 탄산 클렌징 티슈에 약산성 베이스를 사용해 세안 후에도 피부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며, 진한 메이크업부터 미세한 외부 오염까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클렌징 가능하다.

무스투스 ‘노니 앰플’

노니의 항산화 효과를 그대로~ 무스투스 ‘노니 앰플’

무스투스 노니 앰플은 지친 피부에 탄력을 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앰플이다. 노니앰플에는 인체에 유익한 작용을 하는 20여가지 식물 에너지 성분이 들어있어 ‘천연 항산화제’로 불리는 노니 추출물이 69%나 함유됐다.

자연 유래 항산화 복합체 성분인 ‘노니 슬로우 콤플렉스(NONI-SLOW COMPLEX)’는 피부 탄력과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슬로우 에이징(slow-aging)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건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한다.

주름 개선 기능성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롤로하우 ‘노니밤 스틱 마스크’

365일 간편하게~ 롤로하우 ‘노니밤 스틱 마스크’

롤로하우 ‘노니밤 스틱 마스크’는 피부의 건조함과 주름 생성을 해결하는 신개념 스틱형 마스크팩이다. 재생과 면역력에 좋은 노니를 함유했으며 주름개선 기능성 및 민감성 피부 인증을 받아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노니밤 스틱 마스크에는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노니 추출물이 함유돼 수분 공급과 안티에이징 효능을 자랑한다. 50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를 통과해 탄력 저하와 잔주름이 걱정되는 건조한 봄철에 사용하면 적합하다.

또한 수분과 고농축 영양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해 주름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제작돼 내용물이 손에 묻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세안 후 얼굴이나 목 등 피부 굴곡에 맞게 아래에서 위로 리프팅 하듯 끌어올려 펴 바르고 난 후 별도의 씻어냄 없이 다음 세안까지 자연 방치하거나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되므로 365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노니의 효능을 직접 느낄 수 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