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녀를 위한 ‘가심비’ 만족 뷰티템 인기

연말연시 온가족이 같이 쓰는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붐

연말연시는 가까운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계절이다. 특히 어머니를 위한 홀리데이 뷰티템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최근에는 모녀 세대의 취향을 모두 만족시킬 세련된 디자인의 패키지는 물론, 모녀가 함께 나눠 쓸 수 있는 넉넉하고 실용적인 ‘가심비’ 만족 뷰티 아이템들이 속속 출시돼 인기를 끌고 있다.

얼굴 전체에 바르는 모녀를 위한 홀리데이 아이크림

세대를 막론하고 안티에이징은 여성들의 최고 관심사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스스로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뛰어난 안티에이징 케어를 제공하면서 홀리데이 시즌의 화려하고 빛나는 분위기까지 담은 AHC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홀리데이 에디션’은 모녀의 피부를 함께 지켜줄 수 있는 따뜻한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아 자연 유래 성분을 91% 이상 함유해 순하면서도 강력한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며, 고아미 쌀 추출물과 그린 코코넛수로 이뤄진 천연 영양수가 건조한 겨울철에도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윤기 나게 만들어 준다.

그린, 골드, 레드 세 가지의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컬러를 입은 이번 에디션은 연말 가족 모임 때 모녀의 피부를 더욱 맑고 화사하게 만들어 돋보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은 물론, 모녀의 핸드백 속 시선을 사로잡는 뿌듯한 뷰티 아이템으로 더욱 특별한 매력을 전달한다.

모녀는 물론 온가족이 사용하는 유기농 멀티 클렌저

모녀는 물론 온가족이 안심하고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기농 제품을 선물하고 싶다면 닥터 브로너스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추천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기획된 ‘홀리데이 패키지’는 시그니처 제품인 리퀴드 타입의 유기농 멀티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 8종을 3가지 용량으로 기획, 여기에 고체 타입의 ‘퓨어 캐스틸 바 솝’ 2종을 특별 구성으로 추가해 풍성함을 더했다.

‘퓨어 캐스틸 솝’의 용량 별 세부 구성 품목은 겨울에 온 가족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아몬드’, ‘로즈’, ‘라벤더’, ‘베이비 언센티드’, 중용량 ‘얼그레이’, ‘체리블라썸’, 본격적인 겨울방학과 스키시즌, 야외 활동 시 휴대가 편리한 소용량 ‘티트리’, ‘페퍼민트’이며 조금씩 덜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거품용기도 함께 담았다.

또한, ‘그린티’와 ‘시트러스 오렌지’ 2종으로 구성된 ‘퓨어 캐스틸 바 솝’까지 풍요로운 홀리데이 뷰티 아이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모녀의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 줄 홀리데이 립밤

겨울철에 입술 각질이 일어나기 쉬운데 평소에 립밤으로 관리만 잘 해줘도 립메이크업이 잘 연출될 뿐만 아니라 더욱 건강하게 빛나는 립으로 만들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립을 촉촉하게 가꿀 수 있는 프랑스 메이크업 브랜드 바이테리의 ‘밤 드 로즈’ 립밤은 미니 사이즈가 들어 있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제품을 출시해 선물용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매끄럽고 플럼핑된 입술로 가꿔줄 뿐만 아니라 로즈 에센셜 성분이 함유돼 거친 입술을 편안하고 부드럽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은 화려한 포장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고급스럽게 디자인돼 모녀취향을 저격하기에 충분하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