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궁셔리 8월 빅세일’ 실시

베스트품목 최대 50% 할인에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

토니모리(사장 양창수)가 18일부터 20일까지 총 3일 간 ‘궁해도 간다, 궁셔리 빅세일’을 펼친다.

궁셔리란 최근 ‘스몰 럭셔리 소비’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생겨난 신조어로 궁상스러운 현실에서도 작은 사치와 멋을 추구하려는 사람을 일컫는 말이다. 토니모리는 우수한 품질력의 제품들을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세일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베스트셀러 및 스테디셀러를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특히, 패션브랜드 OiOi와 협업해 선보인 토니모리 ‘OiOi 에디션 선쿠션’ 3종을 파격적인 할인률을 적용해 균일가 6900원에 판매한다. OiOi 에디션은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올 여름 큰 인기를 얻은 토니모리의 대표상품 중 하나다. 선쿠션을 제외한 OiOi 에디션 제품들은 최대 50%까지 할인 적용된다.

뛰어난 발색력으로 입소문 난 ‘아이톤 싱글 섀도우’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품 중 취향대로 골라서 1개 가격에 2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최근 선보인 진저플레이크, 유자티, 어딕트핑크, 커피투고, 퍼스트댄스 등 신상 컬러 5가지도 착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세범 컨트롤 파우더와 코팅 파우더 배합으로 부드러운 터치감이 장점이며, 예민한 눈가에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아 최근 대용량 제품까지 선보이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60ml’는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전라남도 장흥에서 자란 야생 녹차를 발효시킨 청태전을 원료로 사용해 수분 케어에 도움이 된다. 또한 EWG 1~2 그린등급 원료로 만들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서강준 역시 실제로 애용하는 아이템으로 꼽기도 했다.

작년에 출시돼 토니모리 메가 히트 상품으로 떠오른 ‘2X 퍼스트 에센스’와 이후 출시된 ‘2X 퍼스트 라이트 에센스’도 20%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와 콜라보한 ‘토니모리 포켓몬’ 전 품목과 여름, 가을철 자외선 차단을 위한 필수 아이템 ‘마이써니 선 라인’을 비롯해 ‘바이오 이엑스 멀티셀 에너지’, ‘페이스 믹스 매트 포어 젤’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헤어 염색 제품인 ‘메이크 에이치디 헤어 컬러 크림’ 1+1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세일 행사 기간에는 특별히 토니모리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가오는 가을철 피부 관리를 돕는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 샘플을 제공한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