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이 육체 피로, 근육 통증 및 경련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함량 마그네슘 복합제 '마그스더블액션연질캡슐'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마그스더블액션연질캡슐은 1캡슐당 400mg의 마그네슘을 함유하고 있어 육체 피로, 근육 통증 및 경련, 눈 떨림, 갱년기 증상 등 마그네슘 결핍 증상 개선 뛰어난 효과를 나타낸다.
마그네슘의 체내 흡수를 돕는 비타민 B6, 활성형 비타민 B1(벤포티아민)을 포함한 비타민 B군(B1, B2, B6, B12)이 함유되어 있어 에너지 대사 및 근육·신경 유지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감마-오리자놀과 비타민 E도 함께 함유하여 운동 능력 향상과 혈액 순환 기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또한 연질캡슐 제형으로 빠른 체내 흡수와 높은 생체 이용률을 기대할 수 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마그네슘 부족 증상을 겪는 분들뿐만 아니라, 러닝과 헬스 등 운동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하여 마그스더블액션연질캡슐을 개발했다"며 "자사 마그네슘 의약품 브랜드 '마그스'가 4종(마그스더블액션연질캡슐·마그스연질캡슐·마그스포르테액·마그스파워액)의 라인업을 갖춤으로써 소비자가 복용 환경이나 개인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마그스더블액션연질캡슐 만 12세 이상 어린이 및 성인 기준 1일 2회·1회 1캡슐 복용한다.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문의 사항은 조아제약 고객상담실로 하면 된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