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홀리데이 시즌 글리터 메이크업을 위한 ‘fmgt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가 선보인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은 우주의 화려한 빛과 다채로운 컬러를 담은 콘셉트로, 다양한 글리터 펄로 반짝임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대표제품인 ‘글리터 유니버스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9가지 글리터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여러 메이크업 룩에 활용 가능한 퍼플, 핑크, 코랄 컬러 등이 담겨있다. 다양한 입자 크기의 글리터가 믹스되어 텁텁함 없이 투명하게 반짝이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글리터 유니버스 립글로스’는 반짝이는 은하수를 머금은 듯 눈부시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물광 글로스로, 유리알처럼 맑은 컬러가 입술에 오묘한 빛의 광택감을 선사한다. 가볍게 밀착되어 끈적임 없는 글로스 제형으로 립스틱을 바른 후 덧발라 활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fmgt는 브랜드의 기존 베스트셀러에 글리터 유니버스 감성을 더해 한정 세트로도 출시했다.
‘글리터 유니버스 루즈 새틴 & 매트 세트’는 촉촉한 질감과 새틴을 얹은 듯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루즈 새틴 모이스처’와 건조함 없이 매트하게 마무리돼 밀착감이 특징인 ‘루즈 트루 매트’의 각 베스트 컬러를 선정해 2종 듀오 세트로 출시했다.
‘립케어 크림 세트’는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 트기 쉬운 입술에 즉각적으로 보습을 공급해주는 립케어 제품으로, 부드러운 제형이 입술을 코팅하듯 감싸줘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