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원석 팔찌 기구’ 매일 자극하면 건강맥 유지

블루 렁스톤·키드니 스톤 금경혈 자극

김영자·이영숙·이영미
(학술위원)

▷지난호에 이어

사례18. 육○○ 선생(50대 여성), 우측 위승맥 - 렁스톤 팔찌 기구로 금경혈 자극 후 맥 조절육○○ 선생도 평소에 서암뜸을 10장씩 떠서 건강관리를 잘 했었으나 근자에 많은 업무와 과로, 스트레스 등으로 서암뜸을 뜨지 못하고 있었다. 열심히 서암뜸이나 서암온열뜸기 뜸을 뜨면 음양맥상이 좋아지지만, 조금이라도 소홀히 해 뜨지 않으면 다시 음양맥상이 악화된다. 악화되는 것은 그만큼 원기전자가 부족하거나 병기가 강력하기 때문이다.

우측은 운기상 목토태과 위승으로 나오고, 좌측의 경우는 간승인 촌구 1성 평맥으로 나왔다. 이처럼 위승·간승이 나오면 피곤 증상과 아울러 두중, 현기, 어지러움, 시력 감퇴, 근육통, 위장장애가 나타나고 심하면 견통이나 요통, 척추관협착증까지 나타날 수가 있다. 여성인 경우에는 신실증이 심할 수도 있다.

이날은 우선 위승·간승이면 비허보다도 폐허가 주원인으로 판단해 천연 원석 블루 렁스톤 기구로 우측 손목 금경혈을 자극하고 맥을 짚어 보니 즉시 건강맥으로 나타난 것이다.
좌측에는 천연 원석 화이트 렁스톤 기구로 금경혈을 자극 한 결과 간승맥까지 조절될 수 있다. 위승맥인 경우에는 금은반지나 팔찌를 착용해도 잘 조절되지 않는다. 참으로 조절하기 어려운 난치성 맥상이다.

사례19. S○○ 선생(여성), 대장승·폐허·신허 - 키드니스톤 팔찌 기구의 자극으로 많이 조절돼
 S○○ 선생은 서금요법·고려수지침을 연구해서 자원봉사등을 열심히 하고 있다. 스트레스를 받고 과로를 하면 쉽게 피로를 많이 느끼고 항상 기운이 부족함을 느낀다고 한다. 이날 음양맥상을 짚어보니 우측에서 부돌 3~4성 조맥이 나왔다.

운기체질은 토토태과로 비승·신허·위허로 인해 대장승맥이 나타난 것이다. 그래서 천연 원석 키드니스톤 8mm 기구로 금경혈을 자극하자 부돌 2성 평맥으로 조절이 되었다. 맥상이 크게 악화됐을 때 키드니스톤 8mm는 약하다는 의미이다. 그래서 10mm로 바꿔서 금경혈을 자극한 결과, 부돌 1성 평맥까지 조절됐다.

계속 착용하고 있으면 건강맥을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한다. 필자가 생각하건대 안 선생은 꿀을 많이 먹어서 생기는 현상 같다. 꿀은 식품으로 조금씩 먹는 경우는 큰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나 자주, 일부러 먹는 경우는 음양맥상이 크게 악화될 수가 있다.

사례20. 정○○ 선생(50대 여성) 우측 방광승 - 렁스톤 팔찌 기구로 금경혈 자극하자 건강맥으로
대구에서 올라온 정○○ 선생은 서금요법 강좌, 자원봉사를 열심히 하신다. 지회장 모임이 있어서 2018년 12월 1일 서울에 올라와서 음양맥상을 짚어보게 됐다.

음양맥상을 짚기 전에 우측 손을 보니 제2지에 금은반지 2개와 금은팔찌를 착용하고 있었다. 필자가 우려하는 것, 천연 원석 기구를 개발하게 된 목적이 이 같은 경우이다. 방광승이 심할 때 처음에는 맥 조절이 되지만 방광승이나 심승이 극심하면 금은반지, 팔찌를 착용해도 맥상 조절이 잘되지 않는다. 그러나 가벼운 경우는 대단히 큰 도움이 된다.
<다음호에 계속>


보건신문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