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화장품 브랜드 연작이 ‘전초 컨센트레이트’의 인기에 힘입어 이 제품을 기능별, 부위별로 세분화해 잇달아 출시하며 다양한 고객층 공략에 나섰다.
지난달 컨센트레이트 반 병의 효능을 마스크팩 한 장에 담은 ‘전초 컨센트레이트 인텐시브 마스크’를 선보인 바 있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번에는 눈가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줄 수 있는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했다.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는 전초 컨센트레이트의 핵심 성분인 전초 콤플렉스와 함께 연작만의 특별한 아이 케어 성분인 아르주나 레시틴(Arjuna-Lecithin)이 함유돼 3대 눈가 고민인 주름, 붓기, 다크서클 완화에 효과적이다.
아르주나 레시틴은 매끄러운 피부결에 도움을 주는 레시틴, 올레익애씨드, 아르주나 나무 추출물이 혼합된 성분으로 탄탄하고 화사한 눈가 피부를 만들어준다. 특히 일시적인 효과보다는 피부 근본을 개선시키고 유수분 밸런스를 바로 잡아 건조함 없이 균형 잡힌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또 쫀득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실키 세럼 제형으로 개발됐다. 세럼을 바른 후에도 메이크업이 밀리거나 뭉치지 않아 아침 저녁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연작은 새롭게 구성된 컨센트레이트 라인이 한방에 대한 선호도가 높고 끈적임 없는 촉촉한 보습력과 고기능성을 좋아하는 중국 밀레니얼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초 컨센트레이트 라인의 주요 한방원료인 전초 콤플렉스는 진세노사이드가 풍부한 홍삼을 발효한 효삼과 스스로를 보호하고 방어하는 약재 침향, 고유의 활성 물질과 아름다운 향을 품은 치자 등이 담겨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