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숨37°(이하 숨)가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을 출시하며 색조 화장품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숨은 최고급 라인인 로시크숨마에서 엘릭서 골든 쿠션, 엘릭서 골든 립스틱을 출시하는 등 최근 2년간 색조 제품을 꾸준히 늘려왔다. 색조 화장품 시장의 규모가 증가함에 따라 앞으로도 다양한 색조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로시크숨마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되며 시간이 지날수록 본연의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우아한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숨 로시크숨마 골든 베이스’는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수분 광채 베이스다. 보습 성분이 오랫동안 촉촉하게 수분과 생기를 충전해주고 밀림현상 없이 다음 단계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준다. 또한 다각도로 빛을 반사시키는 골드 펄을 함유해 고급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숨 로시크숨마 쉬어 커버 파운데이션’은 은은한 광채가 감도는 절정의 피부를 표현해주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피부에 가벼우면서도 편안하게 밀착돼 하루 종일 흐트러짐 없이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해주고 어느 각도에서도 입체적으로 빛나는 우아한 광채를 선사한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두 가지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내 피부인 듯 편안하면서도 은은한 광채로 빛나는 글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좋다”며 “로시크숨마 골든 립스틱 브릭 오렌지 컬러를 더하면 고급스럽고 우아한 메이크업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밝혔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