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피코스메틱 색조 브랜드 메이크힐이 Z세대를 위한 신규 브랜드 '티썸'을 론칭했다. 티썸은 론칭과 함께 베이스 제품과 팔레트, 립 등 뷰티 제품 6종을 선보인다.
Z세대는 자신만의 멋을 표현할 줄 아는 1995년 이후 태어난 19세 미만의 청소년으로, 최근 소비 주체로 떠오르고 있는 소비층을 일컫는다. 티썸은 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트렌디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신만의 특별함을 찾고 일상 속에서 반짝이는 나를 발견하는 ‘마이 사이드 뷰티(My-side Beauty)’ 콘셉트 아래 ‘NEW & DAILY’의 공존을 추구하며, 매일 손이 가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특별한 일상을 제시한다.
티썸은 이번 브랜드 론칭과 함께 △데일리 컬러 로션 '티썸스킨데이션' △코렉팅과 컨투어, 커버가 모두 가능한 '티썸씨씨컨실러' △바르는 순간 '립감 만족'을 선사하는 '티썸립블러틴트' △탱글하고 볼륨감 있는 립을 연출해주는 '티썸립블링글로스' △눈가와 볼을 한 번에 물들이는 데일리 컬러 브러쉬 '티썸아이블러쉬팔레트' △입체감 있는 얼굴을 위한 '티썸줌인아웃컨투어' 등 총 6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메이크힐 관계자는 "매일 반짝이는 Z세대의 일상을 위해 새롭고 재치있는 티썸을 론칭하게 됐다"며 "6종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나만의 매력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티썸 제품은 전국 아리따움 오프라인 매장과 아리따움 몰에서 판매한다. 메이크힐은 론칭을 기념해 티썸 전 품목 30% 할인과 제품 구매 후 사용 인증 사진을 특정 해시태그(#티썸, #티썸X아리따움몰, #티썸X아리따움, #아리따움몰ID)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제품 6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