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대표 이윤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5주년과 국내 홈쇼핑 누적매출 5000억원 달성을 기념해 ‘ALL NEW 에센스 커버팩트 XP<사진>’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의 가장 큰 특징인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을 돕는 ‘라떼아트’를 끝까지 새겨 처음부터 끝까지 고른 톤 보정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가을, 겨울철에 맞춰 에센스 성분도 보강했다. 새로워진 라떼아트는 핑크, 민트, 베이지 3가지 컬러가 피부 밝기, 붉은기 등 피부 톤 개선을 돕고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돼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ALL NEW 에센스 커버팩트 XP는 빛을 균일하게 반사시키는 스타 파우더를 함유했으며 일명 부활초라고 불리는 로즈 오브 예리코, 룩샘 파이어 등이 함유된 슈퍼 플랜트 항산화 에센스를 파운데이션 속에 71% 담아 안티에이징 효과와 촉촉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트리플 진주와 트리플 올뉴 파우더를 함유해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광채를 완성할 수 있으며 더욱 높아진 밀착력으로 겨울시즌 코트 등에 화장품이 묻는 것을 방지했다. 실제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이전 시즌 대비 밀착력이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으며 에센스 커버팩트 중 가장 많은 41가지의 임상을 획득했다.
또한 트리플 진주를 연상시키는 세련된 용기 디자인과 꽃잎 모양의 퍼프로 섬세한 화장 표현이 가능하다. 오는 13일 GS홈쇼핑을 통해 첫 판매방송을 시작한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