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가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말린 과일과 견과류에서 모티브를 얻은 제품으로, 기존 인기 컬러인 ‘BR402 무화과자’와 ‘BR403 찰토마토’를 포함해 신규 컬러 5가지와 립 토퍼 1가지로 구성돼 총 8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새롭게 출시되는 컬러들은 오렌지 MLBB 계열 컬러로 다가오는 가을에 분위기 있는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BR406 헤이헤이즐넛’ 컬러는 아모레퍼시픽 ‘컬러어떰 캠페인’에서 에뛰드하우스를 대표하는 MLBB컬러로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 출시와 함께 에뛰드 베스트셀러인 ‘룩 앳 마이 아이즈’도 같은 컨셉으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룩 앳 마이 아이즈 너츠 앤 후르츠’는 나노 단위로 쪼갠 피그먼트 입자를 더블 코팅해 3배 더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를 감싸듯 밀착되며 컬러 지속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이뿐만 아니라 미니 투 매치 제품을 케이스 안에 착 소리가 나도록 붙여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미니 투 매치 슬라이딩 틴케이스’와 ‘룩 앳 마이 아이즈’를 외부 케이스에서 분리해 나만의 컬러 조합으로 구성할 수 있는 ‘마이뷰티툴 섀도우 공용기’도 너츠 앤 후르츠 디자인을 적용해 함께 출시 된다.
에뛰드하우스는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 론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와 룩 앳 마이 아이즈 너츠 앤 후르츠를 각각 1개 이상 구매 시 슬라이딩 틴케이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