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가 시즌 10 신상품 ‘에센스 커버팩트 RX<사진>’를 출시한다.
2013년 9월 처음 출시된 에센스 커버팩트는 파운데이션 속에 에센스를 머금은 독특한 제형과 촉촉함, 커버력을 모두 갖춘 탄탄한 제품력으로 매 시즌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그 결과 ‘원조 에센스 팩트’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었으며, 시즌1부터 9까지 누적 판매수량만 500만세트, 매출로는 4000억원을 기록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에센스 커버팩트 RX는 10번째 시즌 출시를 기념해 에센스 커버팩트의 가장 큰 특징인 에센스 함량을 역대 최대로 높였으며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 제품은 프랑스 디자인 에이전시 셩뜨그레(Centdegres)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세련미를 더했다. 수분 에센스와 라떼무늬를 디자인 메인 콘셉트로 영롱하게 빛나는 흰색 바탕의 케이스에 우아하게 반짝거리는 샴페인골드 색상의 굴곡진 폰트로 브랜드 로고를 삽입했다. 셩뜨그레는 세계적인 럭셔리브랜드와 다양한 협업을 진행한 전통 깊은 프랑스 유명 디자인 업체로 AGE 20’s 만을 위한 디자인을 제작해 의미를 더했다.
또 에센스 커버팩트 RX는 파운데이션 속 에센스 함유량을 역대 최대치인 71%까지 올려 부드러운 제형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할 수 있도록 강화했다. 팩트의 에센스는 해양심층수를 100시간 저온 발효하는 미네랄 바이오 기술을 접목시킨 미네랄 항산화 에센스로 구성됐다.
특히 촉촉하고 탄탄한 커버력을 높인 파운데이션에 피부 안팎을 관리해주는 처방을 적용했다. 피부 안으로는 병풀발효 성분 등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항산화를 관리하고, 피부 겉은 맑고 촉촉해 보이도록 했다. 에센스 커버팩트 만의 라떼 무늬 메이크업베이스에 핑크라벤더, 마린 화이트, 커버베이지로 등의 3가지 색상에 각기 다른 다이아몬드를 3중으로 구성해 톤 보정 효과와 고급스러운 광채를 표현해준다.
P&K임상실험센터를 통해 워터프루프, 안티에이징(주름, 탄력, 리프팅, 보습, 피부치밀도), 커버력, 보습(피부 겉, 속 보습개선 등), 광채 지속 등 기존 에이지투웨니스 제품 가운데 역대 최다 총 39가지의 다양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