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의 대표 립스틱 ‘루즈 홀릭’ 라인이 지난 시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루즈 홀릭 샤인’에 이어 ‘루즈 홀릭 크림’과 ‘루즈 홀릭 매트’를 동시에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루즈 홀릭 크림’과 ‘루즈 홀릭 매트’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입술 위에서 선명하게 발색되는 34가지의 신규 컬러와 두 가지의 상반된 텍스처를 통해 어떤 룩이든 이를 완벽하게 완성시켜주는 감각적이고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루즈 홀릭 크림은 바르는 순간 입술 위에서 부드럽게 미끄러지는 멜팅 텍스처와 보이는 그대로 표현되는 맑고 선명한 24가지 컬러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극도로 관능적인 감각을 선사하며 풍부한 오일이 입술의 촉촉함을 지켜줘 하루 종일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루즈 홀릭 매트는 강렬하고 매혹적인 10가지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고 얇게 밀착돼 오랜 지속감을 제공하며 루즈 홀릭 크림과는 상반된 느낌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블랙 큐민 버터 성분이 모이스처라이징 효과를 줘 매트 립스틱이지만 갈라짐이나 건조한 느낌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신제품의 메인 컬러는 루즈 홀릭 크림 112호 킬링 핑크, 247호 스터닝 코랄, 297호 플레임, 327호 템팅 체리와 루즈 홀릭 매트 345호 카르멘이며, 서울리스타의 다양한 룩과 매력을 연출할 수 있도록 컬러 스펙트럼을 넓혀 총 34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