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숨37°가 클렌징 라인 ‘스킨 세이버’를 리뉴얼 출시했다.
숨37°스킨 세이버 라인은 미세먼지, 대기오염 등과 같은 피부 유해인자로부터 촉진되는 피부 노화를 억제하고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Clear P 성분과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오트밀 성분을 함유한 클렌저가 세안 후에도 피부에 당김 현상 없이 촉촉하고 매끈하게 마무리해 준다. 또한 싱그러운 시트러스 계열의 허브 향을 담아 편안하면서도 상쾌한 느낌을 선사한다.
대표 제품인‘스킨 세이버 에센셜 클렌징 폼’은 투명한 젤 에센스 타입의 고보습 클렌징 폼으로 풍성한 거품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깔끔하면서도 부드럽게 세정해준다. 투명한 워터 타입의 고수분 클렌저 ‘스킨 세이버 에센셜 퓨어 클렌징 워터’는 시원한 수분감으로 지친 피부를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클렌징해준다. 두 제품 모두 대체 미세먼지 세정 효능평가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부드러운 생크림 제형으로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클렌징 크림과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농축 젤 타입의 클렌징 오일, 조밀하면서도 폭신한 거품이 특징인 퓨어 이펙트 클렌징 폼 등 5가지 품목이 리뉴얼돼 피부 타입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