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의 건강식품 브랜드 '마이핏'이 추석 연휴 동안 늘어난 체중과 생활 리듬을 빠르게 회복하기 위한 '애프터 추석' 프로모션을 동국제약 건강몰 단독으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이어트 및 유지어터를 위한 '마이핏S' 라인을 중심으로 하며, 최대 77%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마이핏 오리진 시서스 다이어트 톡톡',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마이핏S 핑크핏 알파CD' 등 총 6종의 다이어트 및 건강 관리 제품을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마이핏 오리진 시서스 다이어트 톡톡'과 '마이핏S 핑크핏 알파CD', '마시는 센시안' 등 핵심 제품들은 '천고마비 집중세트'로 구성되어 2주부터 12주까지 기간별 특가 패키지로 제공된다.
대표 제품인 '마이핏 오리진 시서스 다이어트 톡톡'은 체지방 감소 기능성의 시서스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며, 인체적용시험에서 체중, 체지방량, 허리둘레 등 주요 지표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분말 제형의 상큼한 자몽맛으로, 체지방 관리와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관계자는 "'급하게 찐 살을 급하게 뺀다'는 의미의 '급찐급빠'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이핏 다이어트 라인 제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구매 금액에 따라 홍삼정 진액스틱, 유기농 레몬즙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된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