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뷰티사이언스 이성호 대표 "클린뷰티 2.0 시대 연다"
아이레시피 '세라마이드 유자 바이오 클렌징 오일' 출시 기념 쇼케이스 성료
친환경 바이오컨버전 공법으로 만든 저분자 오일 신소재 '이지라이트' 소개
"혁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클린뷰티 2.0 시대를 열고자 한다."
선진뷰티사이언스 이성호 대표는 27일 신제품 출시 기자간담회에서 이 같이 강조했다.
이날 행사는 선진뷰티사이언스 클린뷰티 브랜드 아이레시피의 신제품 '세라마이드 유자 바이오 클렌징 오일' 출시를 기념하는 쇼케이스 자리였다. 이 대표가 직접 신제품에 적용된 혁신 기술을 공개하고, 기존의 클린뷰티를 뛰어넘는 '클린뷰티 2.0'의 시대를 선포했다.
이 대표는 "종래의 클린뷰티는 대규모 ODM사와 브랜드 마케팅 의존도가 높아 차별화하기가 힘든 시장이었다"고 지적하고 "선진뷰티사이언스는 클린테크 소재사로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진정성 있는 클린뷰티의 가치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날 선보인 아이레시피 세라마이드 유자 바이오 클렌징 오일은 선진뷰티사이언스만의 독자적인 클린테크 기술력과 처방을 바탕으로 개발된 차세대 바이오 오일 '이지라이트(EZLite)'를 적용했다. 원료부터 소재, 처방까지 철저한 클린뷰티에 입각한 제품이다.
특히 이지라이트 바이오 오일은 피부 친화적인 성분을 유지하면서도, 친환경 바이오컨버전 공법을 통해 기존 오일 제조 방식에서 요구되는 4단계 공정을 2단계로 간소화해 에너지 소비와 폐기물 발생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이지라이트 저분자 오일이 적용된 이번 신제품은 모공 속까지 빠르게 침투해 메이크업이나 자외선차단제뿐만 아니라 딱딱하게 굳어버린 피지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요철없이 매끈한 피부 스케일링 효과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급속 유화되고 가벼운 텍스처로 잔여감이 없어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모공을 막지 않아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는)을 구현하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레시피 신제품 '세라마이드 유자 바이오 클렌징 오일'은 공식몰과 올리브영, 무신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곧 출시될 예정이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