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 뷰티가 신제품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나이트 엘릭시어(이하 나이트 엘릭시어)'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이 제품은 밤 시간 동안 피부를 집중 관리해 탄력, 리페어, 광채 효과를 선사하는 럭셔리 오버 나이트 마스크다. 수면 중 지속해서 작용하며 피부 리페어, 리버스, 리저브의 3단계 변화를 촉진한다.
나이트 엘릭시어의 핵심 성분은 '플라보노이드 228K'다. 세라마이드 장벽 강화 효능 대비 8.7배, 펩타이드 탄력 효능 대비 1.6배, 레티놀 유도체 항산화 효능 대비 50배 높은 효과를 보인다.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도 플라보노이드 228K를 함유한 나이트 엘릭시어는 일반 안티에이징 크림보다 5배 더 강력한 탄력 개선 효과를 보였다.
이 제품에는 '에이피 뷰티 프라임 리저브 크림'의 유효 성분을 4배 이상 응축시킨 '탄력 랩핑 마스크' 제형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밤부터 아침까지 마르지 않는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고 유효 성분을 지속해서 침투시킬 수 있다. 또한 나이트 엘렉시어에는 금과 다이아몬드 성분도 담아, 피부의 흡수력을 더욱 높이고 자연스러운 광채와 윤기를 선사해준다.
총 8개 제품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나이트 엘릭시어는, 매주 한 개씩 사용해 총 두 달 동안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1일부터 전국 에이피 뷰티 백화점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