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가 체력과 기억력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에너지샷 바디 앤 브레인'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바이탈뷰티의 이번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과 신경과 전문의가 공동연구한 제조법을 통해 체력, 기억력을 2중 케어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정제와 액상 2중 제형의 일체형 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용이하다.
주원료는 열처리녹차추출물과 고함량 비타민 B군 6종, 비타민 C와 아연이며, 타우린과 L-아르기닌, 셀레늄, 망간 등 꼼꼼하게 엄선한 12종의 부원료를 촘촘히 담았다. 특히 기억력 개선을 위한 원료 열처리녹차추출물은 NET 신기술 인증을 획득한 아모레퍼시픽만의 개별인정형 원료다. 40여년간 우수한 녹차 재배와 기술 연구에 매진한 아모레퍼시픽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았다. 식약처로부터 기억력 개선 기능성도 인정받았다.
더불어 무너진 신체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에너지 충전에 필요한 비타민 B군 6종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최대 4000% 이상,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기능의 비타민 C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도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100%를 함유했다.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풋귤맛으로 상쾌함을 더했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담당자는 "2024년 수능 D-50일을 앞두고 체력과 기억력 관리가 모두 중요한 수험생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신제품"이라며 "업무에 지쳐 저하된 활력으로 다양한 비타민 영양제를 찾는 직장인 등 중요한 일을 앞두고 두뇌와 신체에 집중 케어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특히 추천한다"고 전했다.
바이탈뷰티 에너지샷 바디 앤 브레인은 오는 10월 2일까지 '네이버 쇼핑'을 통해 25% 할인 혜택으로 먼저 선보인다. 10월 3일부터는 아모레몰과 카카오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론칭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