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케이유니버셜의 에스테틱 브랜드 트로이아르케가 'AGT™하이드로에센스'의 2024 썸머 에디션과 함께 'AGT™ 더 블루 듀오'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AGT™ 더 블루 듀오는 AGT™하이드로에센스와 신상품 'AGT™하이드로크림'의 기획세트다.
지난해 여름 대용량 썸머 에디션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올해 다시 선보이는 2024 AGT™하이드로에센스 썸머 에디션은 기존 100ml 가격 그대로 2배 용량인 200ml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독보적인 트로이아르케의 기술력이 단백질 최소 단위인 아미노산으로 유효 성분을 감싸 빠른 흡수를 도와준다. 여기에 일반 알로에겔보다 입자가 작은 알로에베라발효여과물 함유로 끈적임없이 피부 수분을 진정시킬 수 있다.
에스테틱에서 관리 1차 팩으로 사용하는 제품으로 평소에는 퍼스트 수분 부스터로, 민감한 날에는 진정 수면팩으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상품 AGT™ 하이드로크림의 경우 사계절 내내 열감에 노출되는 피부를 위해 개발했다. 열감이 많이 느껴지는 피부는 넓은 모공, 홍조, 탄력 저하로 이어질 수 있는데 AGT™하이드로크림은 1단계 수분 부스터, 2단계 속수분 안정화, 3단계 수분 잠금으로 피부 속부터 수분이 채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트로이아르케 관계자는 "AGT™하이드로에센스, AGT™하이드로크림의 AGT™ 더 블루 듀오는 오는 6월 중순 특별한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AGT™ 더 블루 듀오를 통해 많은 분들이 무더운 여름철 열감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벗어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