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가 소프트 픽싱 타입의 신제품 '볼륨 업 픽서'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은 여성 헤어 스타일링 최적화를 위해 소프트 픽싱 타입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고정력과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 연출을 모두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딱딱해지거나 떡짐 현상 없이 자연스러운 고정력을 선사해 뿌린 후에도 언제든 빗질을 하거나 스타일링 수정이 가능하며, 최대 12시간 지속되는 볼륨, 컬 고정 효과로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헤어 스타일링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산뜻한 미세 워터 제형으로 샴푸 후 미끈거림 없이 말끔하게 세정되며, 피부 자극 테스트 저자극 판정을 받은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어노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올리브영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제품은 물론 베스트 셀러 제품인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를 대용량 더블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환절기 건조한 모발 케어에 도움을 주는 '실크 오일 에센스'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어노브 관계자는 "신제품 볼륨 업 픽서는 여성 헤어 스타일링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기존 픽서들과 달리 자연스러운 고정력을 강조한 제품"이라며 "뭉침 없는 부드러운 세팅력으로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