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라이프는 흉터 예방 및 치료 전문 업체 미국 뉴 메디컬(New Medical Technology, Inc)사의 실리콘 젤 연고 '뉴젤+E'가 국내 출시됐다고 밝혔다.
미국 뉴 메디컬(New Medical Technology, Inc)사에서 제조 및 판매하고 있는 실리콘 젤 시트 뉴젤(NewGel)은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미국에서 제조 및 유통되어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한 대표적인 흉터 예방 및 치료제이자 미국, 유럽 및 국내외 대학병원 및 성형외과, 피부과 등에서 외과수술, 외상, 화상 등으로 생긴 흉터의 예방, 치료, 개선을 위해 처방되는 연고다.
2014년도부터 흉터 관리 의료 가이드 라인에서는 실리콘 젤 시트와 연고의 사용을 최상의 흉터 예방 및 관리방법(Gold Standard)으로 권장하고 있으며, 비침습적 치료 및 예방법 가운데서도 임상적으로 효과가 입증된 방법으로 제시됐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뉴젤+E' 연고는 100% 의료 등급의 고급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비타민 E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바르면 신속히 마르면서 피부에 밀착되어 흉터에 얇은 실리콘 막을 형성하여 흉터 보호 예방 및 개선을 위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
특히 두터운 비대성 흉터나 켈로이드성 흉터의 치료와 예방에 효과적인 제품이며, 뉴젤 시트와 연고는 최근에 발생된 흉터뿐만 아니라 4년 미만의 오래된 흉터 치료에도 매우 우수한 효능을 자랑한다.
알로라이프 관계자는 "실리콘 젤 연고 뉴젤+E는 효과적인 흉터 예방 연고로 국소 부위에 간편하게 바르기만 하면 피부 재생과 흉터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이미 다수의 임상 자료로 증명된 독보적인 뉴젤의 효능을 앞세워서 추후 실리콘 젤시트 제품과 함께 흉터 치료 전문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