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려(RYO)가 2세대 '더블이펙터 새치커버 블랙샴푸' 정식 출시에 앞서 쿠팡 단독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새치커버 샴푸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쿠팡 사전예약은 이달 17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실시하는 특별 할인·증정 행사다.
업그레이드된 려 블랙샴푸는 기존 제품에 비해 3배 빨라진 새치커버 효과를 탑재했다. 그동안 새치 샴푸를 통해 충분한 새치 커버 효과를 경험하기까지 소요되는 시간에 아쉬움을 느껴왔던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업그레이드 됐다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짙은 컬러의 새치 커버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짙은 갈색도 신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신제품은 안전성에 대한 검증도 한층 더 강화했다. 식약처 고시 성분만 사용한 것은 물론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으며 비건 인증까지 받았다. 쿠팡 사전 예약 이벤트 이후 오는 12월 전국 대형마트 채널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염색제 성분의 안전성 이슈로 소비자들의 우려가 크실 것으로 생각된다"며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30년간 꾸준히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해왔다. 이번에 더 업그레이드된 려 블랙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건강하게 두피와 모발을 관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