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수려한이 ’진생 에센스AD’에 한국 가을 풍경을 담은 ‘가을 화조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지난 봄 선보인 ‘봄날 화조도 에디션’에 이은 두 번째 에디션이다. 수려한은 매년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그 가치와 아름다움을 알리는 K-헤리티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9번째 프로젝트로 화조도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적 아름다움과 정서가 깃든 민화 화조도에는 화려한 색채의 꽃과 새가 어우러져 건강과 복을 기원하는 의미가 담겨있다. 이번에 선보인 가을 에디션은 단풍, 국화 등 가을만의 특별한 아름다움과 풍요로운 계절의 정취를 디자인에 표현해 행복과 고귀한 아름다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수려한의 대표제품 진생 에센스AD는 강력한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자연삼, 백삼, 홍삼 등 자라는 환경, 성분, 효능이 다른 다섯 가지 인삼 성분을 조화롭게 담아 완성한 수려한의 핵심성분 진생 컴플리트와 로얄 작약이 더해진 제형이며, 전반적인 주름 케어는 물론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광채 윤기를 선사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진생 에센스의 용량을 두배로 증량하고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해주는 ‘진생 크림’과 ‘진생 시그니처 앰플’을 함께 구성해 풍성함을 더했다.
수려한 마케팅 담당자는 “화조도의 테마를 더욱 특별하게 전달하기 위해 꽃 정기구독 서비스 kukka(꾸까)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화조도 에디션의 디자인을 담아 특별히 제작한 수려한 커스텀 플라워 박스 증정 이벤트와 꾸까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