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오는 17일 GS홈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주름케어 앰플인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엑스퍼트 마데카는 센텔리안24의 피부과학 전문성을 바탕으로 기미, 주름 등 주요 피부고민 해결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고기능성 라인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신제품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은 눈가, 팔자, 이마, 목 등의 주름살 개선에 도움을 준다. 미세주름은 물론 굵게 패인 주름까지 집중 케어가 가능한 앰플이다.
이 제품은 센텔리안24의 독자성분 ‘마이크로 테카 스피큘’을 함유하고 있다.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병풀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에 스피큘을 접목해 빠르고 깊게 흡수될 수 있도록 마이크로화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특허성분인 링클제로, 펩타이드 5종, 콜라겐 추출물 등을 함유해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며, 병풀추출물, 판테놀 등을 더해 마스크 착용 등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보호에도 도움을 준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은 미세 주름부터 깊고 패인 주름까지 확실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센텔리안24는 엑스퍼트 마데카 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강력한 솔루션을 담은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