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를 되돌리는 ‘6시간 이내의 초유’에 주목하라!!

국내 독점 공급받는 (주)여성시대365 ‘프리미엄 메가초유 6H’

◇20년 젊어지게 한다는 면역

1983년 스폰박사와 그 연구팀은 성장호르몬 물질이 가득한 6시간 이내의 초유 안에는 상처치료를 촉진하는 세포성장인자(EgF)와 알파베타타라고 하는 A,B가 있어  세포의 성장과 회복을 도와 젊은 신체를 만든다는 것을 입증했다.

초유의 방어력과 그 탁월한 면역력은 질병의 80%가 침투되는 장에 점액질막을 통한 공격 등에도 6시간 이내로 초유의 면역물질이 아주 강력한 효과를 나타낸다.
우리 항체의 70% 이상이 장의 페이어 반점에서 생산된다. 따라서 장을 건강하게 하면 모든 세균성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심지어 요즘 전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를 줄일 수 있는 물질도 6시간 이내의 초유를 꼽을수 있다고 연구자들은 기술한다.

전세계 가장 권위있는 의학잡지인 ‘뉴잉글랜드 저널 오브 메디슨’의 보고도 노화를 늦추는데 가장 효과적인 것은 우리 몸의 정상적인 조직을 성장시키고 면역을 올려주는 6시간 이내 초유의 ‘성장호르몬’ 인자라고 밝혔다. 인간은 20세가 지나면 성장호르몬이 급격히 감소한다,
초유에는 필수적인 여러 가지의 면역인자가 들어있어 면역체계에 유익하며 초유에 들어있는 아미노산은 새로운 항체와 면역글로불린을 만들어 주며 모든 면역계의 기초를 이룬다. 또한 세포의 성장 조직과 재생조직의 정상화를 촉진시킨다,

면역글로불린(lmmuno-globulin)은 몸의 혈관과 임파계에서 세균 등을 중화시키는 작용을 한다.
*lgA-폐나 장을 통해 세균의 진입 저지
*lgG-혈액을 따라 전체를 돌며 침입한 세균을 방어
*lgM-lgG를 도와 체내의 면역기능을 담당한다
이 외에도 초유의 면역인자에 작용하는 락토페린, 리소자임, 사이토킨 당단백/토립신억제제 림포카인, 올리고포리사카라이트/당포합물 등이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초유의 성장인자와 방어인자의 작용이다. 상피성장인자인(EgF)→섬유 성장과 세포 조직의 회복으로 요즘은 고가의 화장품에도 EgF가 얼마나 들어 있느냐에 따라 가격이 차이난다.

또한 섬유나 세포, 성장인자(FGF)는 인슐린양 성장인자(IGF-Ⅰ)의 결합 능력을 증가시킨다.
인슐린양 IGF-Ⅰ,Ⅱ 중에 IGF-Ⅰ은 체지방을 감소하고 뼈 근육과 신경조직을 형성하고 두뇌활동을 자극한다.

IGF-Ⅰ,Ⅱ는 지질 단백질 당의 대사에 관여하며 면역작용을 돕는다.
또 혈질전환 성장인자(IGF-α,β) 중 IGF-α는 소화기계 증식과 회복, 위산분비억제, IGF-β는 골·아세포의 증식과 분화 상처 회복에 필요하다.

기타 방어인자들은 신진대사, 조직회복, 콜라겐 형성 및 세포와 조직의 생산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초유 성분이 풍부한 제품에는 20년 이상 젊어지게 한다는 면역과 성장호르몬 물질이 가득하다.
이 성장호르몬이 초유의 대표물질이다.

초유의 IGF-Ⅰ의 수치를 사춘기 이전 상태로 증가시켜주며 근육의 탄력과 힘을 증가시켜 주고 근육을 강화시키고 체지방을 선택적으로 녹여 훌륭한 다이어트 식품이기도 하다. 또한 피부의 탄력을 되돌리고 아름답게 건강한 피부를 갖게한다.
뼈 조직을 치밀하게 하며 골다공증의 치료와 예방에 도움을 준다.

‘프리미엄 메가초유 6H 모델’ 성현아

◇왜 6시간 이내 초유인가?

6시간 이내에 수집된 첫 착유에서는 혈청 분말의 80% 이상이 골수 및 순환계에서 생성되는 생리활성 성분이다.
그런데 12~24시간 사이에 이뤄지는 두 번째 착유에서는 50%만이 생리활성 성분이나 유청 단백질 베타-락토글로불린과 알파락탈부민은 유선포의 아미노산에서 만들어지고 이는 현재 단백질의 대부분을 차지한다. 이러한 단백질은 기본적인 영양적 역할 외에 생물학적 기능이 있으며 대다수 소비자들은 식품이나 농축 유청단백질 및 분리물에서도 찾을 수 있다.

초유에 있던 생물활성성분은 초유에서 우유로 전환이 끝난 후에는 1% 미만으로 떨어지게 된다. 출산이후 시간이 지남에 따라 1차 착유한 초유의 성분은 우유로 전환되는 과정에서 후속 착유성분 대비 다른 성분비를 가지게 된다.
분만 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단백질은 감소하고 락토오스는 증가한다는 것은 변함없는 사실이다. 락토오스 대비 단백질 비율은 초유 수집상태(시간)를 알 수 있는 척도가 될 수 있다.

미국 ‘이뮤노다이나믹스’의 6시간 이내 초유의 단백질 비율은 FODC 표준 경쟁사 제품들의 수치를 비교해 보면 ‘다이나믹스’의 단백질 대 락토오스 비율 기준을 3.8배로 정했으며 이 수치는 FODC 표준인 3.7배 보다 높은 수치이다. 2008~2019년 평균수치도 4.7배로 월등히 높다.
최근에 6시간이라고 홍보하는 국내 경쟁사 제품들의 수치 분석 내용을 보면 2배에서 2.9배로 분석, 이는 FODC 표준보다도 매우 낮은 수치이다. 결국 과대 광고였던 것이다.

그리고 FODC에 따르면 분만 후 12시간과 36시간이 경과한 시점에서의 성분 분석내용으로 보면 36시간이 경과한 후에는 초유라기보다는 우유에 가깝게 전환된다는 것이다. 유사업체들은 더 정직하게 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혼란을 주지 않는 것이 좋은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과 정직한 업체들의 바람일 것으로 본다.

◇철저한 확인·검증된 6시간 이내 초유

본지에서는 이 기사를 작성하기 전에 소비자들이 광우병에 대한 염려를 해소하기 위해 미국 FDA와 USDA(미국 농무성)의 연방 등록법 ‘21CFR 589.2000’은1997년 8월 4일부터 다음과 같은 규칙과 규정을 가지고 미국의 광우병 예방과 통제하는 규정을 정확히 확인했다.

이뮤노다이나믹스(IMMUNO-DYNA MICS)회사는 각각의 파일 진술서에 소유 소유주·운영자를 기록하고 미국 FDA의 ‘21CFR 589.2000’ 규정에 명시된 동물성 단백질을 공급받지 않으며 공급되지 않는다.

가장 안전하고 건강에 좋은 것으로 생산되고 있다고 리처드 H.코크럼.DVM 면역역학 immuno-Dynamico,INC는 밝혔다.
더 놀라운 것은 안전한 초유 이뮤노다이나믹스사에 의해 생산된 초유 분말은 방부제 등 일체의 첨가제가 들어있지 않은 100% 6시간 이내 초유임을 확인했다.

◇생체시계를 되돌리는 6시간 이내 초유

20년이 넘게 수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신뢰속에 성장한 (주)여성시대가 젊어지고 싶은 매니아들을 위해 과감히 선보인 ‘프리미엄 메가초유 6H’로 만족한 삶의 질을 제시한다.
성장호르몬을 연구한 연구진들의 논문을 보면 성장호르몬(HGH) 복용 시 나타나는 반응을 보면 1개월에는 숙면을 취할 수 있고 아침에 상쾌함을 느낄 수 있으며 활력이 넘친다.
2개월에는 근육상태가 좋아지는 것이 느껴지고 소화가 잘되며 체중이 감소되며 성기능이 향상되고 피부의 탄력과 시력이 향상된다.

3개월쯤 지나면 상처의 회복이 빠르고 통증 및 월경 전 증상이 감소를 느끼며 머리가 빨리 자란다.
4개월부터는 몸의 조직 세포가 재생되는 단계로 꾸준히 지속적으로 복용할 때 허리 부분의 군살이 슬림해 진다. 또한 얼굴 주름이 완화되고 얼굴이 밝아져 젊어 보인다.
5개월 차에 들어서면 피부가 훨씬 유연해 지고 눈 밑 주름이 현저하게 감소됐음을 느낀다.
6개월 이후로는 지방이 감소되고 시력이 좋아지며 병에 대한 저항력 증가와 오래된 상처의 회복이 빨라짐을 알게 된다. 무엇보다도 월등하게 좋아진 것은 지구력을 실감나게 느낀다.
믿을 수 있는 제대로 된 좋은 제품을 장기 복용한다면 당신은 6개월후에는 월등히 젊어 보일 것이다.
 


정소영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