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에서 ‘진설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은 진설 스킨케어 라인의 레드 트레저(Red Treasure) 인퓨전 성분이 함유돼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안티에이징 효과를 유지해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얇고 매끈하게 피팅되는 럭셔리한 텍스처가 주름 등의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진귀한 적송의 안티에이징 유효성분을 추출해 강력하게 응축시킨 설화수 진설 라인의 핵심 성분 레드 트레저와 인삼의 유효 성분인 활성 뷰티 사포닌을 6000배 농축한 진세노믹스를 더했다. 함께 구성된 액상 다이아몬드 파우더 성분은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특히 혁신적인 디자인의 탄력핏 쿠션 담지체는 터치하는 순간부터 손끝에서 탄력감이 느껴지도록 구현했다. 이 탄력감은 피부에 터치할 때마다 전달되어 내용물을 두드릴수록 균일하고 촘촘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모던하고 럭셔리한 쿠션의 명판 디자인은 소장 욕구를 자극해 럭셔리한 메이크업 경험을 완성한다. 또한 8주간의 쿠션 사용으로 수분량, 탄력 및 눈가 주름 개선의 효과가 입증됐다.
파운데이션의 경우, 제품에 함유된 만난과 탄력핏 젤 성분이 피부 표면의 주름 및 요철을 매끈하게 메꿔주어 고르고 섬세한 피부 결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촉촉함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파우더 팩트는 진설 스킨케어 라인의 적송 성분을 함유하며, 텍스처가 얇고 섬세하게 도포돼 어느 각도에서나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미세 입자 기술이 적용된 파우더가 한 겹 한 겹 촘촘한 발림성을 구현하고 피부의 모공, 잔주름을 섬세하게 커버해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