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기부전에서 벗어날 수 있는 4대 음경재생치료법

성기능 장애는 성욕, 발기, 성교, 사정, 극치감(오르가즘), 음경의 이완행위 중에서 한 가지 이상의 기능이 결여되거나 불충분한 상태를 의미한다. 그러나 이러한 성기능 장애의 50% 이상은 발기부전이 절대적으로 많아 성기능 장애는 곧 ‘발기부전성 성교불능’을 의미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본원에 성기능 장애로 진료를 받으러 온 환자 중에도 발기부전을 동반한 경우가 가장 많다. 발기부전치료에 있어서 근본적이고, 완벽한 치료법은 무엇일까, 발기부전 남성들이 꿈꾸는 대로 비뇨기과 치료로 영원히 발기부전이 발생하지 않고, 성기능이 회복될 수 있는 치료법이 있을까?

최근처럼 저용량 발기부전 치료제를 매일 복용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발기부전이 해결이 되고 또 본인이 원할 때 발기부전이 있기 전과 똑같은 상황처럼 자연스럽게 성관계를 가질 수 있는 그야말로 발기부전 치료의 혁명이 초래된 시대에서는 비교적 쉽게 발기부전 치료가 가능하다.

그러나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을 해도 발기부전이 해소가 안 되거나, 비용적인 부담을 느끼지 않는 경제력에서 더욱 빠른 발기부전 회복을 하고 싶은 남성들은 음경재생을 할 수가 있다.

음경재생치료의 첫 번째는 바로 혈류순환개선제를 주기적으로 주사를 맞아서 음경의 혈류를 증강하는 음경혈류증강 치료법이다. 음경 자체가 혈관이므로 일주일에 한 번, 2주에 한 번, 한 달에 한 번 간격으로 계속 혈액순환개선제를 주사를 맞으면 음경으로 가는 혈액순환을 개선을 시키게 되니까 발기력을 최상으로 유지를 할 수가 있고 음경재생을 할 수가 있는 첫 번째 치료법이 바로 혈류순환개선제를 주기적으로 맞는 방법이다.

두 번째가 충격파를 이용한 음경재생치료법이다. 음경 해면체에 충격파를 이용한 자극을 주어서 신생혈관을 생성하고, 음경 혈류량을 증가시키며 해면체 근육을 강화시켜서 자연발기능력을 강화시켜서 음경을 재생하는 치료법이다. 음경 혈액순환을 개선을 시켜주는 광범위한 효과에 의해서 충격파를 이용한 음경재생치료는 큰 효과를 볼 수가 있다.

​세 번째가 음경 발기세포를 자극해서 발기부전을 해결하는 재생치료법이다. 주기적으로 발기를 강하게 만들고, 음경 혈관을 팽창시키는 발기 유발 주사를 주입을 해서 발기를 주기적으로 단단하게 시키므로 인해서 발기부전을 해소하고, 음경 혈관을 아주 강하게 만들 수 있는 음경재생치료법이다.

​네 번째는 남성호르몬이 떨어져 있는 남성분들은 주기적으로 남성호르몬 주사를 맞아서 남성호르몬이 강화가 되면서 발기력을 강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 바로 남성호르몬의 주기적인 주사법이다. 남성호르몬 주사법은 반드시 남성호르몬이 떨어져 있는 남성에게 한정해서 주입을 해서 효과를 볼 수가 있고, 남성호르몬이 높게 유지된 남성은 남성호르몬 주입을 이용한 음경재생치료법을 할 이유가 전혀 없다.

이러한 비뇨기과에서의 음경재생치료와 아울러 본인의 잘못된 생활습관이나 성생활 패턴을 교정하면서 저용량 매일 복용 발기부전 치료법을 병행하게 되면 완전한 발기부전 치료가 가능해진다.
                                                  

-대구코넬비뇨기과 원장 이영진-


보건신문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