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경확대를 실제로 한 남자들의 통계, 최초 공개!

원장님, 저는 1년 전 음경확대를 받고 현재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의 아들이 청각 장애가 있는 장애아인데 저의 아들도 음경 크기가 너무 작아서 장애가 있는 아들이 본인의 작은 음경 때문에 위축될까봐 걱정되어서 아들도 음경확대 시켜 줄려고 오늘 데리고 왔습니다.”

필자가 음경확대 시술을 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경우이다. 본인은 음경확대시술을 만족하게 받았는데, 장애가 있는 아들에게 미안함을 느끼면서 음경확대를 해주고자 아들을 데리고 온 아빠의 마음에 필자는 두고두고 마음속 깊이 새기는 감동을 받았다.

이처럼 음경확대를 하는 남성들 중에는 좋은 음경확대가 너무나 많다. 왜소음경으로 인해서 위축이 된 심리상태에서 벗어나고자, 왜소음경으로 인한 성기능장애를 해결하고자 음경확대를 하는 많은 남성들은 좋은 음경확대 시술을 받은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음경확대 시술을 받은 것을 밝히고자 하는 남성은 거의 없다. 쌍꺼풀 수술이나 코 수술처럼 드러나는 수술도 아니므로 전 세계적으로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통계가 없다. 비뇨기과에서 음경확대 시술이 몇 례가 시행되어졌다는 비뇨기과의 음경확대 통계는 있지만 일반인을 대상으로 해서는 음경확대를 했는지 여부의 통계를 위한 인터뷰를 하기도 용이하지 않다.

본원에 오시는 남성들은 확대를 했는지 안 했는지를 정확하게 알 수가 있지만 비뇨기과에 확대를 상담하러 오시는 남성이나 비뇨기과에 오시는 남성들은 확대에 관한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 남성들이다 보니, 일반화 시켜서 통계로 하기는 어렵다.

필자는 열정을 가지고 일반인들의 음경확대 비율을 알고자 전국에 있는 대중목욕탕이나 사우나에서 음경확대 남성을 실제로 관찰하고 통계를 작성했다. 필자는 오랫동안 음경확대를 해 왔기 때문에 유심히 음경을 보면 확대여부를 정확하게 알 수가 있다. 주로 대구지역뿐만 아니라 서울, 부산의 대중목욕탕과 사우나에 가서 남자들의 음경을 유심히 관찰을 했다.

206명의 남성들의 음경확대 여부를 알 수가 있었다. 그렇게 숫자가 많지 않은 이유는 필자가 아주 확연하게 볼 수 있는 음경만 통계 산정 숫자에 넣었다. 음경을 관찰 할 수가 있는 위치에 있다든지 다양한 방법들을 동원해서 정확하게 음경을 볼 수 있었던 206명의 남성들을 제가 통계를 내었다. 통계를 내보니까 206명중에서 16명이 음경확대를 시행 받았다. 일반인들은 100명 중에 8명 정도가 음경확대를 시행한다는 결과였다.

그 중에는 반 정도는 아니라 일반인이나 비뇨기과 전문의가 아닌 의사가 봐도 음경확대수술을 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을 할 정도로 자연스러운 약물음경확대를 하신 남성들이 반 정도였고, 나머지 반 정도는 확연히 모양이 들어나는 실리콘 링이라든지 다양한 형태의 보형물을 삽입한 음경확대수술을 한 남성들이 나머지를 차지했다.

나이는 중년남성들이 거의 대부분을 차지하였다. 아파트 단지나 주택 단지에 있는 대중목욕탕이나 사우나 보다는 유흥지대가 밀집돼 있는 사우나나 대중목욕탕에선 음경확대를 한 남성분들이 100분 중에 8명이 아니라 훨씬 더 높은 비율로 관찰을 할 수가 있었다.

필자가 음경확대 통계를 확보하기 위해서 전국의 사우나에서 남성들은 관찰하면서 느낀 점은 음경확대를 한 남성들은 걸음걸이나 외형에서 확실하게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남성들이 아주 많았다.

음경확대 통계를 준비하면서 음경확대 시술은 남성 자신감의 발로라는 사실을 새삼 느끼게 되었다.

-대구코넬비뇨기과 원장 이영진-


보건신문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