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에서 상담·견적 받으면 행운이 쏟아진다”

‘한샘디자인파크 기흥점’ 오픈 기념 이벤트

한샘디자인파크 기흥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한샘디자인파크 기흥점’ 오픈을 기념해 자사 가구, 리모델링, 생활용품의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지난 7일 밝혔다.

한샘은 지난달 30일 수도권 남부상권을 대표하는 쇼핑 특구로 떠오르는 용인 기흥구에 수도권 최대규모의 ‘한샘디자인파크’를 오픈 했다. 지하1층, 지하2층에 ‘한샘디자인파크 기흥점’이 들어서는 ‘리빙파워센터’를 중심으로 국내외 대표 가구 브랜드가 집결하는 용인 기흥구는 수도권을 대표하는 새로운 리빙 쇼핑 특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샘디자인파크 기흥점’에서는 멤버십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와 한샘 가구, 리모델링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멤버십 가입 고객 이벤트로 한샘 생활용품을 3만원 이상 구매 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한샘 생활용품 교환권’을 증정하고, 기흥점 직원에게 가구, 리모델링 상담 및 견적을 받은 고객들은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 써큘레이터, 무선청소기, 손소독제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볼 추첨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한샘디자인파크 기흥점 모델하우스

또한 기흥점 방문 인증샷을 찍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인 ‘#한샘기흥점’, ‘#한샘디자인파크’, ‘#오픈축하’를 달고 업로드하면 휴대용 손세정제를 받을 수 있다. 베스트 인증샷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한샘 생활용품 3만원 교환권을 증정 한다.

지하 1층 리하우스관에서는 리모델링 상담 후 실측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클럭 미니 마사지기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1200만원 이상의 한샘 리하우스 패키지를 계약하면 ‘한샘 현관장’과 ‘삼성 갤럭시 S20’ 중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지하 2층 가구관에서는 한샘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기 침대 3종을 50% 할인한다. 추가로 오는 10일까지 자녀방 가구 ‘조이S’와 ‘아이디S’를 세트로 구매하면 약 20만원 상당의 ‘인출형 LED 스터디 조명’을 받을 수 있다. 가구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200만뭔 이상 구매시 ‘한샘 6종 칼 세트’, 500만원 이상 구매시 ‘세라믹 후라이팬 3종’, 7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기펠 로봇청소기’를 받을 수 있다.

‘한샘디자인파크 기흥점’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특히 집 전체 공간을 하나의 컨셉으로 꾸민 3가지의 모델하우스를 구성했다. 한샘의 리하우스 패키지와 가구로 전시된 실제 모델하우스에서 고객들은 카달로그가 아닌 실제 공간을 체험할 수 있다. 리하우스 패키지로 변화된 집의 모습을 3D로 확인할 수 있는 ‘VR 체험존’도 눈길을 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디자인파크 기흥점은 국내외 리빙 쇼핑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기흥 상권에 수도권 최대 규모로 오픈 한만큼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오픈을 기념해 준비한 사은품, 할인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정소영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