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원석 자극기구 질병 치유에 도움

‘특수 이름·특수 낙관석·유태우’ 초전자기파 발생… 음양맥상 강력 조절

김영자·이영숙·이영미
(학술위원)

▷지난호에 이어
4) 인체에서 기를 보충하는 위치 <그림>
⇒ 천연 원석의 자극기구들로 금경혈 자극 시
- 천연 원석으로 머리찌 기구를 만들어 머리에 있는 금경혈을 자극하면 대뇌 혈류 조절에 우수하고 대뇌에 초전자기파 기 보충을 줘서 대뇌 안정, 알파파 발생, 집중, 두뇌 피로를 없애는데 큰 도움이 된다.

- 천연 원석의 목걸이 기구는 목 주위에 있는 금경혈을 자극할 때 대뇌 혈류가 개선되면서 목·머리·안면부의 기능 조절과 난치성 맥상 혈류 조절에 큰 도움이 됐다. 목 디스크, 협착증, 경추 통증 등에 큰 도움이 된다.

- 팔찌 기구로 손목에 있는 금경혈을 자극할 때 손·팔·어깨·척추·허리의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
- 발찌 기구로 발목에 있는 금경혈을 자극할 때 고관절, 무릎, 발목의 허약 상태, 불편 상태를 개선하는데 큰 도움이 된 것이다. 발찌는 좌 양실증, 우 신실증이면 좌측 화이트 보조 원석, 우측 레드 보조 원석을 이용하지만 우 양실증, 좌 신실증이면 우측엔 화이트 보조 원석, 좌측은 레드 보조 원석을 이용한다.
이들 천연 원석 기구들의 맥 조절이 다른 방법보다 간편하면서 우수했으나 천연 원석 기구 제작 시 끈과 고리 연결의 상태가 약하므로 주의하도록 한다.

4. 염파부와 이용법(‘월간 서금요법’에서 인용)
염파요법을 연구 실험하다가 제3회 염파·기감·감지요법학술대회에 발표할 내용을 정리하고 연구 실험하면서 염파부요법이 발견됐다.
손에 직접 찌르는 대신에 손모형이나 손도판, 손그림을 플라스틱 같은 판 위에 올려놓고 그 위에 염파봉, 기감봉을 찌르면 질병 치유에 대단히 큰 도움이 되고 원근거리를 막론하고 질병들도 잘 낫는다. 이때 손그림 치방을 종이에 그리고 필자가 인정한다는 도장을 찍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됐다. 손그림 치방에 도장을 찍은 다음 음양맥상으로 실험해 보니까 놀랍게도 음양맥상이 조절되는 것이다.
이번에는 백지에 필자의 도장만을 찍고 음양맥상을 실험하니 음양맥상이 조절된 것이다. 필자가 계속 도장을 찍을 수 없어서 다른 사람에게 도장을 찍게 하면 맥상 조절 반응이 없었다.

1) 특수 이름, 특수 낙관석, 유태우의 3가지 고유진동수가 같은 초전자기파가 발생 
강력한 맥 조절 힘이 발생 그래서 도장에 새긴 이름들을 여러 가지로 찍어보고 도장 재질, 낙관석으로 도장을 만들어 찍어보아도 결국은 특정 이름과 특정 낙관석, 그리고 필자가 찍었을 때만 맥상 조절반응이 나온 것이다.
이름에서 나오는 초전자기파와 특수 낙관석에서 나오는 초전자기파 및 유태우에게서 나오는 초전자기파 3개가 만나 충돌함으로써 상상외의 공진현상이 발생해 수백 배의 초전자기파가 발생해 인체의 원기전자에 기보충을 강력하게 하는 것으로 이해된다.
원래 공진현상에서는 2개의 초전자기파가 만나 충돌할 때 엄청난 전자기파가 발생하는 것이지만 이번의 경우는 3개가 만나는 것으로 공명현상, 공진현상보다 강력한 초전자기파가 되는 것으로 생각한다. 그러므로 음양맥상을 강력하게 조절하고 있다.
지금까지 어떠한 방법으로도 이처럼 강력한 음양맥상 조절법은 없었다.
<다음호에 계속>


보건신문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