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대표 이정희)은 박찬호크림으로 유명한 파워풀엑스(대표 박인철)와 협업하여 만든 해피홈 메디핑 1주년을 맞아 신제품 ‘해피홈 메디핑 롤타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해피홈 메디핑 롤타입은 3m의 블랙, 레드, 베이지 색상으로, 기존의 프리컷 타입(다이아몬드, 밴드, 와이, 링 타입)의 해피홈 메디핑과 동일하게 식이유황과 글루코사민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온열 찜질 효과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롤타입은 프리컷 제품인 해피홈 메디핑으로 익숙해지면서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응용하고 싶어하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제품을 출시됐다.
최근에는 운동 선수들뿐만 아니라 동호인 또는 일반인들까지도 부상방지, 재발방지를 위하여 스포츠 테이핑을 운동 전에 붙이고 활동하는 모습들이 방송에서 다양하게 노출되고 있다.
스포츠 테이핑의 일반적인 효능으로는 근육과 관절에 부착하여 본래 기능을 바로 잡아주기 때문에 운동 기능성 향상에 도움을 주고, 혈액 및 림프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주어 혈행 개선과 통증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해피홈 메디핑이 해외여행의 필수품이라 말한다. 장시간의 비행으로 정맥순환이 원활하지 않고 근육과 관절에 피로가 쌓이는 것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특히, 가족 여행시 부모님의 발목, 무릎, 허리 등의 부상방지를 위하여 필수품으로 챙겨가면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