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의사회(회장 강대식)는 지난 6월 27일 오후 6시 동구 협성뷔페에서 2019년도 부산광역시의사회 원로회원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해 원로회원의 밤 행사 관련 사진 슬라이드 영상 상영이 있은 후, 전진호 총무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1부 행사에서는 추교용 부회장 대의원회 최원락 의장의 인사말과 전진호 총무이사로부터 지난 2019년 6월 12일 개관식을 가진 본회 역사자료관에 대한 소개 및 홍보로 이어졌다.
2부 여흥순서로 조현두 회원의 사회로 바리톤 양재원, 피아노 김현경 회원의 공연과 노덕현, 박종근, 장성규, 김동주 회원의 노래, 최대환 회원의 시낭송, 김상효 회원의 오카리나 연주, 김성학 회원의 트럼펫 및 톱 연주 등 회원 장기자랑 시간과 조현두 회원의 입담이 가미된 퀴즈쇼로 즐거움을 더했다.
이어 정홍경(대한의사협회 고문) 명예회장으로부터 내년에는 더 많은 원로회원들의 참석을 바라는 메시지와 함께 원로회원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건배제의 및 경품추첨으로 이날 행사는 내년을 기약하며 마무리했다.
이날 원로회원의 밤에 추교용 부회장, 최원락 대의원회 의장, 정홍경 대한의사협회 고문 겸 본회 명예회장과 본회 회장단, 의장단, 감사단, 상임이사 및 각 구․군의사회장, 원로회원 등 약 90여 명이 참석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