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설선물세트, 올해 건강 컨셉 200여종 선봬

건강한 참치캔에서 짜지 않아 좋은 리챔까지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2019년 설을 맞아 동원참치와 리챔, 양반김 등으로 구성된 동원 설선물세트 200여 종을 선보였다.

동원선물세트는 현재까지 누적 2억 세트 이상이 판매되며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대한민국 대표 식품선물세트다. 동원은 1984년 국내 최초로 참치캔을 담은 동원참치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조미료나 식용유가 대부분이던 당시 국내 식품선물세트 시장에서 고가의 선물이었던 동원참치선물세트는 출시 첫 해인 1984년 추석에만 30만 세트 이상이 판매되며 선물세트 시장에 돌풍을 일으켰다.

이후 참치캔이 가진 고단백, DHA, 셀레늄 등으로 건강식품 이미지가 강해지며, 수요가 확대됐다. 이를 통해 지난 2006년 추석에 누적 1억 세트를 넘어섰고, 이후 지속적으로 판매량이 증가해, 지난해 추석에 2억 세트마저 돌파했다. 2억 세트는 대표 선물세트를 일렬로 늘어놓을 경우 10km로 지구 약 두바퀴 반을 돌 수 있는 양이다.

동원F&B는 올해도 참치캔에서 리챔까지 건강 컨셉의 제품들을 바탕으로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참치는 태어나서부터 죽을때까지 24시간 쉬지 않고 대양을 넘나들며 유영하는 스테미너의 대명사다. 국내 대표 참치캔인 동원참치는 대표적인 고단백 식품으로, DHA, EPA 등 오메가-3 지방산과 면역력을 높이는 셀레늄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건강식품이다.

고급캔햄 국내브랜드 1위인 리챔은 최근 나트륨 저감화를 통해 풍미는 유지하면서 나트륨 함량을 기존 100g840mg에서 670mg으로 20% 이상 대폭 낮춰 건강성을 더욱 강화했다. 여기에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건강요리유, 구운소금 등 담은 혼합세트도 선보인다.

대표 선물세트로는 실속 복합세트인 동원튜나리챔 100’(동원참치 살코기 135g 12, 리챔 오리지널 200g 4), ‘동원스페셜 11’(동원참치 살코기 100g 6, 런천미트 200g 3, 동원건강요리유 500ml 2), 참치단독세트 진호’(동원참치 살코기 150g 14, 고추참치 150g 4, 야채참치 150g 4, 김치찌개용참치 150g 4) 등이 있다. 고급세트인 명품혼합 6’(동원참치 살코기 150g 12, 리챔 오리지널 200g 8, 포도씨유참치 150g 12)과 김세트인 양반김 혼합 3’(들기름김 8, 동원카놀라유 900ml 1)도 많이 판매되는 선물세트다.

동원 설선물세트는 시중 대형마트, SSM, 백화점, CVS 등 유통매장을 비롯해 동원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일반세트

고단백 저지방 식품인 참치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건강식품의 대명사로, 참치선물세트는 동원F&B를 대표하는 선물세트다.

참치세트로는 최고 인기세트인 동원튜나리챔 100와 참치캔, 런천미트, 건강요리유 등 다양한 제품이 혼합된 동원 스페셜 11등이 올 설시즌 주력 세트다. 또한 일반 참치캔에 야채참치, 고추참치가 더해져 참치캔에 충실한 세트 선호도 주요 선물세트다.

또 프리미엄 선물세트인 동원 더참치세트는 밥에 바로 먹는 참치캔, ‘더참치’ 3(핫치폴레, 소이갈릭, 고소한쌈)을 담은 프리미엄 선물세트다. ‘더참치는 기존 요리에 주로 활용되던 살코기 참치와는 달리, 밥에 바로 먹는 살코기 참치캔으로 참치의 영양에 맛을 더한 제품이다. ‘LOW DRAIN’ 이라는 숙성공법을 통해 유지가 없어도 소스가 살코기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퍽퍽하지 않고, 밥에 바로 먹었을 때 최적의 맛을 구현한다.

더불어 고급 참치어종인 황다랑어와 포도씨유로 만든 포도씨유참치와 일반 살코기참치캔, 리챔으로 풍성하게 구성한 명품 혼합 6도 함께 선보인다.

동원 추석 선물세트는 다채로운 품목으로 구성되었으며 가격 또한 다양해,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동원F&B는 주력 상품인 참치캔 선물세트 외에도 고급 캔햄인 리챔으로만 구성된 리챔 6’, 들기름김과 카놀라유가 혼합된 양반김 혼합 3등도 준비했다.

건강식품 세트

동원F&B는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인80년 역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마련했다.

천지인

동원F&B의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천지인은 올 설을 맞아 순홍삼액100’, ‘순홍삼액 마일드’, ‘홍천톤 플러스를 비롯한 품격 있는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천지인 순홍삼액 100’ 은 공장 내 별도 건립한 태양광 건조장에서 자연 건조시킨 6년근 홍삼으로 만든 홍삼액이다. 홍삼과 물 이외에 아무것도 섞지 않고 48시간 동안 정성껏 추출한 순도 100% 홍삼추출액이다.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지인 및 부모님 선물용으로 좋다. 설 행사기간 1+1 행사를 통해 2개 세트를 5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천지인의 대표 브랜드인 천지인 메가사포니아는 홍삼 사포닌(진세노사이드)의 흡수율을 높인 컴파운드K’를 함유한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다. 한국인의 25%가 잘 흡수하지 못하는 것으로 알려진 홍삼 사포닌을 특허 받은 효소처리공법을 통해 컴파운드K로 전환시켜 흡수율을 높인 브랜드다.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씨케이 맥스는 컴파운드K의 함량이 업계 최고 수준인 1일 섭취량당 15mg에 달하는 프리미엄 홍삼 캡슐 제품이다. 올 설 시즌에는 20% 할인한다.

GNC

GNC에서는 이번 설 시즌을 맞아 ‘GNC 트리플렉스를 중심으로 한 DIY 세트를 주력으로 선보인다.

‘GNC 트리플렉스는 한국 뿐 아니라 글로벌 베스트 셀러로 관절건강에 도움줄 수 있는 3가지 기능성원료를 한번에 섭취 가능한 프리미엄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GNC 트리플렉스는 관절 및 연골의 구성성분인 글루코사민과 관절의 연골 및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콜라겐 형성에 필요한 MSM, 관절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는 뼈의 형성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뿐 아니라 부원료로 상어연골분말, 초록입홍합분말,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을 함유한 제품으로 관절 및 연골관리가 필요한 부모님들께 추천하는 제품이다

이번 설 시즌 동안 ‘GNC 트리플렉스와 함께 17종의 비타민과 미네랄뿐 아니라 부원료로 4종의 소화효소를 함유한 프리미엄 종합비타민 울트라메가골드’, 혈행 & 기억력 개선 & & 혈압건강 모두를 챙길 수 있는 트리플스트랭스 오메가3+COQ10’ 을 함께 세트로 구성해 구매할 수 있다.

GNC 골드회원들은 2019년을 맞아 ‘GNC 트리플렉스를 포함해 19종의 베스트 제품을 4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GNC 골드회원이 아니라도 10가지의 다양한 제품을 DIY세트로 구성하여 최대 59%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획세트도 준비돼 있다.

GNC제품은 전국 백화점 및 주요 할인점에 입점한 GNC매장이나 GNC KOREA 홈페이지(www.gnckore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하루기초

하루기초'건강한 하루가 행복한 삶의 기초'라는 컨셉에 맞춰 믿을 수 있는 자연 원료로 만든 동원F&B의 프리미엄 자연 건강식품 브랜드다. 19년 설을 맞아 하루기초 선물세트 2종이 출시 됐다.

하루기초 노니 100’은 양질의 인도네시안 노니추출액 100%를 담아 진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 이다. 열수순환추출로 노니의 맛과 영양 모두 생각한 제품이다. 설 선물 세트 기간 1+1행사를 통해 2개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하루기초 석류 100’ 은 스페인산 석류과즙 100%를 담은 제품이다. 지중해성 기후와 비옥한 토양에서 자란 양질의 스페인산 석류를 담았다. 설 선물 세트 기간 1+1행사를 통해 2개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노니 100과 석류 100은 교차 증정도 가능하다.

 

 


이원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