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의 자회사 휴온스내츄럴(대표 천청운)이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호박’을 출시하며 음료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호박’은 최근 뷰티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피부 관련 특허물질 ‘발효허니부쉬추출액’에 국내산 호박 농축액을 더해 피부와 신체 건강 모두를 챙길 수 있는 이너뷰티 음료이다.
주원료인 ‘발효허니부쉬추출액’은 휴온스의 자체 연구·개발을 통해 탄생한 천연물 유래 생리활성물질로, 인체적용시험결과에서 피부주름, 피부보습, 피부탄력 등에 효과가 있다고 회사특은 설명했다.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호박’은 뚜껑이 있는 파우치 형태의 패키지를 적용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기본 박스 구성 외에도 맛보기 구성을 추가해, 아직 ‘이너셋 발효허니부쉬’ 브랜드가 생소한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맛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휴온스내츄럴 천청운 대표는 “3無(합성착향료,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에 40칼로리(100ml)로 열량도 낮아 겨울 철 영양 간식으로도 손색이 없다”며 “휴온스내츄럴은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호박’ 출시를 기점으로 다양한 국산 농산물과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을 함께 담은 건강 음료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