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습윤드레싱 ‘이지덤 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무료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상처가 자주 생기는 어린이의 효과적인 상처 관리는 물론 어린이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약국에서 ‘이지덤 씬’을 구매한 후 인증샷을 찍어 지정된 해시태그 및 키워드(#이지덤 #흉터없이빨리낫자 #키자니아이지덤)와 함께 개인 SNS에 게시한 후 이지덤 브랜드 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게시글 주소를 등록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총 두 차례로 나눠 진행되며 1차 응모는 9월 27일부터 10월 26일까지, 2차 응모는 10월 31일부터 11월 29일까지이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 차수당 1000명씩, 총 2000명에게 어른 1명과 아이 1명이 동반 입장할 수 있는 키자니아 무료이용권을 증정하며, 1차 당첨자는 10월 30일, 2차 당첨자는 12월 1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이지덤 씬은 상처에 잔여물이 남거나 첨가제로 인한 부작용 없이 효과적으로 상처를 치유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야외 활동 시 상처가 나기 쉬운 어린이들의 효과적인 상처 치유를 돕고, 직업체험 기회를 제공해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꿈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대웅제약의 이지덤은 국내 최초 100% 하이드로콜로이드 제품으로, 이지덤 씬은 다양한 부위의 상처 치유를 돕는 습윤드레싱 제품이다. 높은 흡수력으로 상처가 흉터 없이 빠르게 치유되도록 돕고 자외선 차단 기능을 통해 상처 부위 탈색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