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한식 대표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와 콜라보레이션한 ‘집으로ON 떡갈비’ 2종을 출시했다.
청정원 ‘집으로ON’은 줄 서서 먹던 유명 맛집의 인기 요리를 가정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와 실용주의에 가치를 둔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로, 앞서 불고기브라더스 양념육, 팔선생 중화볶음밥, 일품튀김요리 등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집으로ON 떡갈비’는 불고기브라더스의 노하우를 담은 저온숙성과 두툼한 고기 두께가 특징이다. 국내산 돼지고기를 바로 굽지 않고 저온에서 숙성하여 부드러우면서도 탄력 있는 육질을 맛볼 수 있으며, 입에 넣고 씹었을 때 가장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1.34cm의 두께로 만들어져 입맛을 사로잡는다.
‘집으로ON 떡갈비’는 은은한 숯불향이 살아있는 ‘참떡갈비(400g)’와 향긋한 마늘향이 잘 어우러진 ‘마늘떡갈비(400g)’ 2종이며, 가격은 각각 5,250원이다. 제품은 대상㈜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비롯해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잘 달궈진 프라이팬에 약간의 식용유를 두른 후 중약불로 6~7분간 조리하면 떡갈비가 완성돼, 든든한 밥 반찬으로, 입맛 까다로운 아이들 식사로, 손쉬운 안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