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앤슬림이 보다 안전하고 요요없는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능성원료 천연추출물로 만든 ‘매직티얼스(56ml)’를 출시했다.
‘매직티얼스’는 물에 타서 차처럼 마시면 체지방이 눈에 띄게 감소하는 다이어트기능원료다.
제품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에 함유된 구연산은 활발한 지방분해작용으로 체지방을 감소시킨다. HCA에 의해 글리코겐 축적이 증가해 식욕을 억제하고, 중성지방의 생산을 낮춤으로써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트리기도 한다. 또 추출물의 비타민 C는 면역체계를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으므로 오래 먹으면 독감과 같은 질병에 걸릴 위험을 낮출 수 있다는 설명이다.
운동할 때 물병에 타서 마시거나 평상시에 물 대신 간편하게 마시면 된다. 때를 정해두지 않고 하루에 1~2회 편한 시간대에 음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 기호에 따라 탄산수로도 마실 수 있으며, 복잡한 과정이 없어 바쁜 현대인들이 슬림한 몸매와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최적화됐다. 제품은 라이트앤슬림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바이오케어 전문회사를 표방하는 라이트앤슬림은 특허 받은 식욕억제조성물로 개발한 스프레이형 식이습관 보조제 ‘뉴비트린’을 출시했다. 지난해 하이테크어워드 헬스케어 부분 대상을 수상했으며, 올해 1월 ‘뉴비트린2’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일본과 싱가포르에 ‘뉴비트린’을 진출시켜 해외시장도 공략 중이다.
www.litenslim.com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