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메이드 천연 탄산수 제조기 세계 1위 브랜드 소다스트림이 봄을 맞아 멕시카나치킨과 손잡고 내달 2일까지 ‘치탄(치킨+탄산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음식과 어울리는 탄산수의 매력을 알리고, 치킨과 소다스트림의 조합으로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다스트림은 탄산수 제조뿐만 아니라 전용 에이드믹스 시럽을 첨가해 나만의 탄산음료를 만들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에이드믹스는 천연 성분을 담아 과일 그대로의 맛을 살린 시럽으로 탄산수에 첨가하면 저당, 저칼로리의 탄산음료를 즐길 수 있다.
소다스트림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에이드믹스 시럽 3종과 멕시카나키친 대표 제품 3종을 각각 조합한 최상의 치킨과 탄산수 궁합을 소개했다. 상큼한 레드애플 시럽은 정통 인도 커리의 맛을 구현한 ‘커리우먼’ 치킨과, 두 가지 허브가 색다른 맛을 선사하는 라임바질 시럽은 매콤한 간장소스에 고추튀김이 어우러진 ‘부매랑 치킨’과 매치했다.
또한 땡초치킨의 매운 맛을 잡아줄 에이드믹스는 새콤한 레몬에이드 시럽을 추천했다. 톡 쏘는 탄산수가 치킨의 기름진 맛을 잡아줘 보다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소다스트림과 멕시카나치킨의 세 가지 추천 조합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감정 표현 이모티콘과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소다스트림 탄산수 제조기 소스 모델(3명)과 에이드믹스 시럽(20명), 멕시카나치킨 상품권(2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4일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다스트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보다 건강한 식음료 문화를 확산시키고, 다채롭게 응용해 즐길 수 있는 소다스트림의 장점을 널리 알려나갈 것”이라며, “좋은 재료로 최고의 맛을 담은 멕시카나치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치탄’이 트렌드로 자리잡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