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이 운영하는 마노핀에서 커피와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쫀득피자’ 3종과 ‘쫀득찰떡’ 2종을 출시했다.
쫀득피자는 쫀득한 맛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제품으로 쫀득한 찰도우 위에 다양한 토핑을 올려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자숙 문어와 통새우가 올라간 ‘쫀득 씨푸드’, 매콤하고 부드러운 풀드포크를 토핑으로 올린 ‘쫀득 풀드포크’, 매콤한 불닭과 고소한 치즈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쫀득 핫치킨’ 등 3종이다.
쫀득찰떡은 쫀득한 식감의 머핀 속에 치즈와 찰떡 궁합인 재료를 듬뿍 담아 한입 크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치즈베리찰떡’은 달콤한 크랜베리를 넣어 만든 크랜베리 크림치즈를 쫀득한 머핀 안에 가득 채웠다. ‘콘앤치즈찰떡’은 알알이 터지는 고소한 옥수수가 들어간 치즈파우더를 듬뿍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한껏 살렸다.
마노핀은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쫀득피자’ 2개 구매시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쫀득피자’와 ‘쫀득찰떡’ 제품은 마노핀 19개점에서 판매 진행 후 전 매장에서 확대 판매할 예정이다.
마노핀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쫀득피자와 쫀득찰떡은 끼니를 거르기 쉬운 1인가구와 바쁜 직장인 및 학생들을 위해 간편하지만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라며 “머핀과 찰떡이 더해져 더욱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아침 시간에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