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에프앤디넷(대표 김경옥)은 유·소아용 액상형 건강기능식품 ‘닥터키즈 멀티비타 리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닥터키즈 멀티비타 리퀴드는 소화 흡수율이 우수한 액상형태로 제작된 종합비타민제로, 치아의 형성과 발달이 완전히 이루어 지지 않아 정제형이나 분말형을 섭취하기 어려운 아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또 닥터키즈 멀티비타 리퀴드는 한국인 유아의 영양섭취기준까지 고려하여 영양 설계한 제품으로, 하루 한번 섭취로 비타민B군과 비타민D, 비타민A, 비타민K 등 12종의 비타민을 균형 있게 보충할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음에도 유아들이 선호하는 딸기 맛을 내며, 동봉된 계량 컵을 이용하면 정량을 지키면서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에프앤디넷 김경옥 대표는 “미국소아과학회(AAP)가 생후 일년 동안 액상 멀티비타민을 섭취해야 한다고 권장할 만큼, 영·유아기에는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매우 중요하다”면서 “닥터키즈 멀티비타 리퀴드는 아이들의 원활한 섭취를 위해 액상형으로 제작됐을 뿐 아니라 합성보존료·합성착향료·합성착색료·합성감미료를 전혀 첨가하지 않은 프리미엄 제품이므로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