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이 창작 캐릭터 ‘마몬’을 활용한 ‘핫치킨 호떡’과 ‘커스타드 케익’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몬은 ‘마이 몬스터’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발랄한 색감과 익살스러운 표정을 가진 캐릭터다. SPC그룹이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고객에게 감각 있는 디자인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는 ‘디자인 컬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핫치킨 호떡’은 아삭한 야채와 부드러운 닭 가슴살에 핫 소스를 넣어 매콤한 맛이 특징이며, ‘커스타드 케익’은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에 커스타드 크림을 넣어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가까운 편의점과 슈퍼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SPC삼립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등 SPC그룹 주요 브랜드와 함께 마몬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마몬 제품 속에 들어 있는 난수 번호를 해피포인트 앱에 입력하면 순금 5돈, 전통명과세트, 마몬 피규어, 해피포인트 적립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SPC 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신진 작가 발굴과 후원이라는 행사의 취지와 함께 친근하고 익살스러운 캐릭터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마몬 캐릭터 제품과 함께 즐거운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