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 고보습 바디케어 ‘울트라 리페어 라인’ 출시

5% 고함량 판테놀 함유 극건성 바디 피부 ‘건조, 당김, 가려움’ 집중 개선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바디 전문케어 브랜드 일리(illi)가 극건성 바디 피부를 위한 고보습 전문 라인 ‘울트라 리페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울트라 리페어 라인은 당김, 가려움, 거친 피부결로 고민하는 극건성 피부를 위한 고보습 라인. 5% 고함량의 판테놀이 포함된 디-판테놀 콤플렉스(D-Panthenol Complex)가 피부 속 수분 보유력을 높여 피부 장벽이 촉촉하고 튼튼해질 수 있는 힘을 길러준다.

판테놀이란 프로 비타민 B5로, 피부 보습 및 재생에 효과적이어서 화장품이나 피부과 연고, 기저귀 발진 크림 같은 의약품 등에 많이 사용되는 혁신적인 보습 성분. 건조로 인한 가렵고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해송자(잣) 오일의 뛰어난 보습효과로 건조한 환경에서도 피부 속 촘촘히 차오르는 보습감과 당김 없이 편안한 피부를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뿐만 아니라 5-free 마일드 처방과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줄 수 있는 약산성 제형으로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예민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울트라 리페어 라인은 모이스춰 워시, 모이스춰 로션, 인텐스 로션, 모이스춰 크림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울트라 리페어 모이스춰 워시는 샤워 후에도 오랫동안 촉촉한 고보습 오일 워시로, 해송자 오일의 무게감과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샤워 후 건조함이 고민이었던 이들에게 적격이며 고보습이 필요한 전신에 사용 가능하다.

울트라 리페어 모이스춰 로션은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고 오랫동안 촉촉함이 유지되는 고보습 로션. 산뜻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의 로션 제형으로, 건조함이 극대화되는 환절기에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고보습이 필요한 얼굴과 전신에 두루 사용 가능하다.

대표 품목인 울트라 리페어 인텐스 로션은 하루 종일 촉촉하고 당김 없이 편안한 피부로 개선해주는 고밀착 고보습 로션이다. 판테놀 5%와 해송자 오일이 주성분이며 24시간 보습이 지속돼 건조한 환경 속에서 수분 함유량 증가는 물론, 즉각적인 당김이 감소되는 효과가 있다. 고보습이 필요한 얼굴과 전신 모두 사용 가능하다.

울트라 리페어 모이스춰 크림은 건조로 인해 가렵거나 당기고 손상된 피부에 집중 효능을 발휘하는 초보습 바디 크림. 주요 성분 2가지에 상처 치유에 사용되는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 특히 피부 진정에 탁월하다. 24시간 보습 지속은 물론, 건조한 환경에서 촉촉함을 지켜주며 피부 장벽 강화 효과가 있다. 튜브형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건조한 얼굴과 팔, 다리 등 집중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 발라주면 된다.

울트라 리페어 라인은 아모레퍼시픽몰(www.amorepacificmall.com)과 아리따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