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취향-라이프 스타일 따른 ‘맞춤 인테리어’

기업 N 기업/ 한샘플래그샵 상봉점 오픈

강북 최대 규모 홈인테리어 유통매장…오픈기념 다양한 이벤트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이 강북 최대 홈 인테리어 전문매장 한샘플래그샵 상봉점 오픈을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플래그샵 상봉점가구관에서 100만원 이상 소파를 구매하면 소파테이블, 무빙테이블 중 1가지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인기가구인 ‘칼리아 301 소파 3인용 제품’을 71만9000원에 ‘폴린 화장대’를 29만원에 판매하는 등 할인이벤트도 진행한다.

▲침실 전시공간.

이외에도 칼리아소파 구매 시 생활용품 및 패브릭 교환권 또는 일렉트로룩스 주방가전 증정, 침대 매트리스 패키지 구매 시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생활용품관에서는 매주 월, 수, 금요일에 베스트 생활용품을 선별해 1000원에 판매하는 균일가 이벤트를 지난 13일부터 2주 동안 진행하고, 한샘 MD가 추천하는 인기 생활용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휘슬러 비타빗 프리미엄 압력솥 세트’, ‘실리트실라간 냄비 4종 세트’는 각각 55%, 70%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며, ‘EVA 파스텔 욕실화’, ‘실리쿡 사각 실속 보관 용기 9종 세트’ 등을 1만원 내로 선보인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양면 시트도마 3P 세트’, ‘마이보틀 물병 1P’ 또는 ‘올리브 나무 뒤집개’ 중 1가지를 증정하고, 10만 이상 구매 시에는 ‘코멕스런치메이트 3단 도시락’을 제공하는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키친앤바스관에서는 부엌 견적 상담을 받은 모든 고객에게 한샘 생활용품 1만원권을 증정하며, 응모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120만원 상당의 독일 명품 그룬딕쿡탑도 증정한다.
부엌뿐만 아니라 욕실, 수납 품목 등 키친앤바스관에서 두 품목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플래그샵은 가구뿐만 아니라 키친웨어, 패브릭, 조명, 소가구 등의 생활용품부터 욕실, 창호, 바닥재 등 건자재까지 집꾸밈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있게 전시하고, 한샘의‘공간설계전문가(이하 SC, Space Coordinator)’의 상담을 통해 개인 취향과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종합 홈 인테리어 매장이다.

▲거실 전시공간.

상봉점은 지난 3월 오픈한 수원 광교점에 이은 전국 9번째 플래그샵이며 중랑구 및 강북 상권 일대를 아우르는 매장이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곳곳에 설치된 디지털 키오스크를 통해 상품 및 최신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고, 영업사원들의 모바일탭을 이용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보다 빠르고 편리한 홈 인테리어 쇼핑을 할 수 있다.

특히 상봉점은 한국인의 주거환경과 라이프스타일 유형을 반영한 13종의 라이프스타일 패키지와 부엌과 침실, 거실, 자녀방 등 80여개의 콘셉트룸으로 고객이 실제로 집을 어떻게 꾸밀 수 있을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한다.

수면존, 침실수납존, 거실장컴팩존, 식탁존, 책상존 등 전문존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품목별로 비교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

<한샘플래그샵 상봉점 특징>

80개 콘셉트룸 구성 아이디어 제공

3D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큐브’ 가상공간 연출 가능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빠르고 편리한 쇼핑 시스템을 구현했다.

스토어뷰(PC/모바일)→디지털 키오스크→한집(모바일탭 상담프로그램)→큐브(3D 시뮬레이션)
한샘플래그샵 상봉점을 방문하기 전 고객은 한샘인테리어닷컴(interior.hanssem.
com)에서 매장 내부의 모습을 360도로 촬영한 ‘스토어뷰’ 서비스를 이용해 원하는 상품, 전시 위치, 인테리어 공간 등에 대한 정보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스토어뷰를 보고 상봉점에 방문한 고객은 매장 곳곳에 설치된 ‘디지털 키오스크’로 전시된 상품의 특징과 사이즈, 가격, 소재 등에 대한 정보와 최신 인테리어 팁을 얻을 수 있다.
상봉점에서는 모든 SC가 스마트 인테리어 상담 프로그램인 ‘한집(HanZip)’이 설치된 모바일탭을 이용해 상품에 대한 정보와 간단한 도면 배치 등을 쉽고 빠르게 상담할 수 있다.
더불어, 고객이 선택한 가구를 3D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큐브’로 실제 집꾸밈 가상 공간을 연출해 볼 수 있다.

△80여개의 다양한 콘셉트룸을 제안한다.

한샘플래그샵 상봉점은 부엌 및 욕실, 침실, 거실, 자녀방 등 총 80여개의 콘셉트룸을 통해 개인의 취향과 가족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공간을 제안한다. 신혼부부의 거주공간을 그대로 옮겨놓은 24평 모델하우스형 전시공간과 2016년 고객의 ‘심플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한 신혼 스타일 패키지 5종, 이사 스타일 패키지 7종, 자녀방 1종까지 총 13종 패키지로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수면존, 침실수납존, 거실장컴팩존, 식탁존, 책상존과 같이 동일제품군끼리 모아 고객이 비교, 체험할 수 있는 전문존도 마련했다.

△키친앤바스관 통해 인테리어 리모델링 스타일을 제안하고 전문상담도 가능하다.

키친앤바스관은 한샘의 프리미엄 부엌가구 브랜드 ‘키친바흐존’과 평형대별 부엌과 건자재 상담이 가능한 ‘키친앤바스존’, 다양한 부엌 빌트인 기기(쿡탑, 싱크볼, 수전, 후드)와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키친랩’으로 구성했다.
특히 상봉점의 키친앤바스존에서는 부엌가구뿐만 아니라 욕실, 창호, 바닥재, 중문, 도어에 이르기까지 리모델링 공사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다. 키친디자이너(KD, Kitchen Designer)에게 상담을 받으면 부엌공간 설계와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맞춤 패브릭과 프리미엄 생활용품까지 모든 인테리어 아이템이 원스탑 쇼핑으로 가능하다.

맞춤 패브릭관에서는 커튼, 블라인드, 러그, 쿠션 등 다양한 패브릭 상품을 전문 디자이너와의 상담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과 소재로 맞춤 제작할 수 있다. 전문 인테리어 코디네이터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패브릭 공간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생활용품관에서는 수납, 키친웨어, 패브릭, 조명, 소가구에 이르기까지 2000여종이 넘는 프리미엄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정소영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