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김재수)는 지역주민과 이해관계자 등을 위한 고객만족 경영의 일환으로 퓨전 클래식 음악과 댄스 공연 등을 결합한 ‘당신을 위한 콘서트’를 오는 30일 광주전남공동혁신도시(나주시 빛가람동)에 위치한 본사 대회의실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감성 힐링’을 주제로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졸업, 한중 국제영화제 음악감독 역임, 2015년도 대한민국 창조문화예술대상과 나눔 대상 수상 등의 이력을 지닌 Kim’s ACE 김숙진 대표의 해설과 함께 진행된다.
공연은 대한민국 창조문화예술대상 인기상을 수상한 바리톤 문기현의 오솔레미오를 시작으로 킹키부츠, 밥 짓는 시인 등 유명 뮤지컬에서 활동 중인 김연진의 Memory(캣츠),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한 신기루의 팝핀댄스, 가수 박상민 밴드 마스터로 활동 중인 루카스의 색소폰 연주, 서울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콩쿠르 입상을 비롯해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크로스오버 첼리스트 쥬린의 일렉첼로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로 구성된다.
aT 김재수 사장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임직원과 지역주민이 함께 모여 감성을 힐링하며 교류하는 장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양질의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대외에 적극 개방함으로써 지역사회와의 나눔과 소통의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