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전그룹의 신개념 약국 유통 시스템인 오더스테이션이 세계 10대 푸드로 선정될 정도로 영양이 풍부한 모링가 제품 2종을 5월 신제품으로 선보인다.
모링가는 식물 중 가장 많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여느 식물이나 과일 대비 비타민, 미네랄, 칼슘 등의 영양소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인도에서는 ‘신비의 나무’, ‘생명의 나무’라고 불리고 식물이다. 이러한 모링가는 최근 다양한 요리의 향신료, 화장품 원료로 사용될 정도로 활용도가 높다.
이번에 출시한 ‘모링가 인디아 티’와 ‘모링가 티업’은 별도의 가공없이 티 형태로 제조한 제품이다. 우선 인디아 티의 경우, 개별 포장으로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즐길 수 있는 티백 형태이며 모링가의 맛과 풍미를 극대화 하기 위해 어린 잎만을 선별한 것이 특징이다.
모링가 티업 제품은 생수병 뚜껑 모양의 틀에 티를 담은 제품으로 기존 생수병과 호환되기 때문에 외부 활동 시 가볍게 모링가 티를 음용할 수 있다. 특히, 티 잎을 열 처리 가공하지 않은 채 담아 모링가 특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우려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모링가 인디아 티와 티업 제품은 모두 디카페인 제품으로 카페인 프리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한 제품이다.
태전그룹 오더스테이션 담당자는 “모링가는 여느 식물에서 볼 수 없는 균형잡힌 영향소 구성과 함량을 보이고 있어, 건강과 웰빙 트랜드에 가장 알맞은 식품임에 틀림 없다”며 “요즘과 같은 환절기, 모링가 차 한잔이 가족 건강을 위한 훌륭한 대안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모링가 인디아 티와 티업 제품은 현재 오더스테이션을 통해 판매를 시작했으며 전국 오더스테이션 멤버십 약국과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