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언제나 곁에서 힘이 돼 주는 소중한 이들을 위한 11종의 ‘가정의 달 특별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매해 과학에 기반한 허벌라이프 제품으로 구성된 특별한 선물세트를 한정수량으로 선보이고 있다.
올해 ‘가정의 달 특별 선물세트’는 기존에는 없었던 새로운 구성이자 감사의 마음을 표현한 패키지에 담은 ‘토탈 뉴트리션 선물세트’, ‘활력증진 선물세트’와 ‘허벌 알로에 겔 선물세트’를 비롯해 총 11가지의 다양한 종류로 제공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토탈 뉴트리션 선물세트는 ‘Formula 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와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를 휴대하기 간편한 1회 분량으로 15포씩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균형 잡힌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섭취하기에 적합하다.
기능성 발포정 드링크 ‘리프트오프’의 2가지 맛으로 구성된 ‘활력증진 선물세트’는 비타민을 간편하게 섭취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좋은 선물이다.
한편, 면역력 증진·피부 건강·장 건강관리에 신경 쓰는 이들을 위해서는 ‘허벌 알로에 겔 오렌지’와 ‘망고’ 2가지 맛이 포함된 ‘허벌 알로에 겔 선물세트’를 준비했으며, 3개 세트 모두 허벌라이프 로고가 새겨진 물병이 포함돼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는 “한국허벌라이프의 특별 선물세트는 매해 가족, 친구와 연인 등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선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올해는 감사의 마음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알찬 구성과 따뜻함이 느껴지는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국내 뉴트리션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관리를 위한 아우터부터 균형 잡힌 영양을 함유한 이너 뉴트리션까지 다양한 종류의 제품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