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밸런타인 시즌을 맞이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각적인 향기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퍼퓸 브랜드 벨먼(Veilment) ‘러브 에디션 캔들 2종’을 출시했다.
벨먼만의 행복하고 아름다운 기억을 향으로 재해석하는 감성으로 탄생한 이번 러브 에디션은 세기의 연인인 로미오&줄리엣이 남긴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사랑’을 향으로 담아 다가오는 발렌타인 및 화이트데이에 연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진한 향기로 전할 수 있다.
이번 러브 에디션은 벨먼에서 최고급 향료로 직접 조향한 사랑스럽고 달콤한 언익스펙티드 로즈(Unexpected Rose), 서든 키스(Sudden Kiss) 향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레드, 블루 컬러 용기에 담았다.
와일드 플로럴(Wild Floral) 계열의 향으로 기대치 않은 순간에 기대하지 않았던 누군가로부터 받은 장미꽃 한 다발에서 느껴지는 황홀한 기억을 담은 ‘언익스펙티드 로즈(Unexpected Rose)’, 갑작스럽게 닿은 입술의 어색함 뒤로 다가오는 설렘의 순간을 완벽하게 대변할 수 있는 엠버 우디(Amber Woody) 계열의 향인 ‘서든 키스(Sudden Kiss)’로 기억 속 행복하고 아름다운 순간을 표현했다.
한편 벨먼 러브 에디션은 3월 14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인 분더샵 청담과 벨먼 브랜드 몰(www.veilment.co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종 모두 구매 시 벨먼 핸드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벨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eilment)과 인스타그램(@veilment)계정에서는 ‘Love moments’ 이벤트를 통해 러브 에디션 세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