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키즈가 어린이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의 영양소를 강화해 새롭게 출시했다.
세노비스 키즈의 어린이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은 평소 편식으로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가 부족한 아이들의 골격과 근육 형성, 에너지 생성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 유지 등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해 올바르게 성장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어린이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은 3~14세 성장기 아이의 발육과 영양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의 성분 함량 및 맛을 더욱 강화했다.
특히 시금치와 케일 등 녹색채소에 풍부하지만 아이들이 멀리해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K를 더했다. 비타민K는 골격 형성과 정상적인 혈액 응고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성장기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소다.
또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의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도 추가해 모두 비타민 13가지와 미네랄 4가지(칼슘, 망간 부원료)가 포함된 총 17종의 영양소를 함유시켰다.
맛 또한 기존의 오렌지 맛에 딸기와 포도 맛을 추가해 총 3가지 과일 맛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코팅된 비타민B군 원료 사용으로 쓴 맛을 잡아 건강기능식품을 먹기 힘들어 하는 아이들도 더욱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아울러 어린이의 건강을 생각한 세노비스 키즈의 무첨가 원칙으로 합성감미료 및 착색료가 들어가 있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자녀들에게 권할 수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