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나테크는 인지능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코그니테이트’의 글로벌 론칭에 앞서오는 31일 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포스파틸딜세린(대두추출)을 주성분으로 하는 매나테크의 코그니테이트는 인지능력을 지원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매나테크만의 특별하고 독자적인 포뮬라는 노화로 인한 인지력 감소를 개선하는 것은 물론 인지능력 등과 관련된 전달물질의 적절한 공급을 유지하는 것을 도와준다.
매나테크 알프레도 발라 사장은 “매나테크가 인지력과 관련된 건강기능식품을 한국 시장에 처음으로 출시하게 된 것은 매우 자랑스럽고 뜻 깊은 일이다”며 “건강과 웰니스의 모든 측면을 개선시켜 줄 최첨단의 건강보조제품을 전 세계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것은 회사의 큰 목표다.
이번에 출시되는 코그니테이트는 과학에 기반한 우수한 품질과 효과적인 기능성 성분을 바탕으로 인지기능을 건강하게 강화시킬 수 있는 안전한 솔루션을 제공해 준다.
전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인 한국 시장은 세계 최초로 선보이기에 가장 적합한 시장이다. 좀 더 진보적이고 혁신적인 웰니스 솔루션에 대한 열망을 가진 한국 시장은 이 제품에 대해 뜨거운 반응을 보여줄 것이고, 궁극적으로는 전 세계 시장도 그렇게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고 밝혔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