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지난 21일 SK 와이번스의 홈경기가 열린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SK 와이번스와 함께하는 허벌라이프 패밀리 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5년 연속 SK 와이번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활동 중인 한국허벌라이프는 매해 경기 관람객과 자사 회원들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는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올해는 패밀리 데이 당일 오전에 건강관련 정보를 전하고 운동을 함께하는 ‘허벌라이프 헬씨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데이’를 연계해 회원들을 비롯한 참석자들에게 ‘3 데이 팩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 1포와 패밀리 데이 경기 입장권을 증정했다.
뿐만 아니라 허벌라이프의 ‘공식 뉴트리션 파트너’인 호날두 선수 광고 영상을 방영하고 경기 중 교체 타임에는 전광판 퀴즈 경품으로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와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를 1회 제공량으로 포장해 쉽고 간편하게 시작하는 ‘허벌라이프 3 데이 팩’ 세트, 건강에 좋은 농축우유단백질 10g을 함유한 ‘프로틴바 디럭스’, 16가지 필수 비타민과 무기질, 단백질이 함유된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 등 자사 제품들을 제공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는 “한국허벌라이프의 스포츠 스폰서십과 사회공헌활동 등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향한 다양한 노력을 한국허벌라이프 회원들뿐만 아니라 경기장을 찾은 야구팬들에게도 전하게 돼 대단히 기쁘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과학에 기반하여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는 자사 제품들로 SK 와이번스 선수단의 건강관리를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